‘열혈주부 명탕점’ 조현재, 열혈 검사 차재훈 역 확정 배우 조현재가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조현재가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극본 박은영 박희권, 연출 한철수)에서 호흡을 맞춘다. "열혈주부명탐정"은 생활고를 겪다가 우연찮게 탐정 조수가 된 주부 명유진의 좌충우돌 탐정기를 그리는 생활밀착형 코믹 드라마. 극중 조현재는 열혈검사 차재훈 역을 맡아 강력 사건들을 파헤치기 위해 동분서주 하며 면도할 시간도 없어 수더분한 매력을 뽐내는 남자다. 사법연수원 수석 졸업에 무술 유단자이기까지 하며 법을 어긴 사람들을 잡기 위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덤벼드는 상남자 캐릭터. ‘열혈주부 명탐정’의 제작사인 (주)엠스타미디어 측은 9일 “조현재가 출연을 확정 짓고 역할 준비에 들어갔다. 드라마의 스토리 전개에 있어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철두철미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차재훈의 매력을 조현재가 한껏 살려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열혈주부 명탐정’은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용의주도 미스신’ 등을 집필한 박은영 작가와 영화 ‘용서는 없다’, ‘감기’ 등을 집필한 박희권 작가가 공동으로 극본을 맡았다. 연출은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와 ‘귀부인’, ‘9회말 2아웃’ 등을 연출한 한철수 감독이 맡아 사전제작을 마친 후 2017년 한국과 해외에서 동시에 방송 및 온라인 공개될 예정이다. NTD 강문경 기자

뉴스 Edition > 연예&스포츠
 
‘열혈주부 명탕점’ 조현재, 열혈 검사 차재훈 역 확정
  • [ 기사입력   2017-01-10 오전 09:05 ]

     


     

    배우 조현재가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조현재가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극본 박은영 박희권, 연출 한철수)에서 호흡을 맞춘다. "열혈주부명탐정"은 생활고를 겪다가 우연찮게 탐정 조수가 된 주부 명유진의 좌충우돌 탐정기를 그리는 생활밀착형 코믹 드라마.

     

    극중 조현재는 열혈검사 차재훈 역을 맡아 강력 사건들을 파헤치기 위해 동분서주 하며 면도할 시간도 없어 수더분한 매력을 뽐내는 남자다. 사법연수원 수석 졸업에 무술 유단자이기까지 하며 법을 어긴 사람들을 잡기 위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덤벼드는 상남자 캐릭터.

     

    ‘열혈주부 명탐정’의 제작사인 (주)엠스타미디어 측은 9일 “조현재가 출연을 확정 짓고 역할 준비에 들어갔다. 드라마의 스토리 전개에 있어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철두철미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차재훈의 매력을 조현재가 한껏 살려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열혈주부 명탐정’은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용의주도 미스신’ 등을 집필한 박은영 작가와 영화 ‘용서는 없다’, ‘감기’ 등을 집필한 박희권 작가가 공동으로 극본을 맡았다. 연출은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와 ‘귀부인’, ‘9회말 2아웃’ 등을 연출한 한철수 감독이 맡아 사전제작을 마친 후 2017년 한국과 해외에서 동시에 방송 및 온라인 공개될 예정이다.

     

    NTD 강문경 기자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