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이 있는 아름다움」, 2016 미스 월드 결선과 린예판 世姐決賽落幕 林耶凡完美詮釋「使命之美」 [앵커]2016년 미스 월드 결선이 지난 주 일요일 저녁 미국 워싱턴에서 막을 내렸습니다. 전 세계 시청자 수는 약 10억 명이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일찍부터 세계 주류언론의 주목을 받았던 미스 캐나다 린예판(林耶凡, 아나스타샤 린)도 출전했습니다. 비록 그녀가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관중들은 그녀가 중국 인권에 관해 발언한 용기에 대해 대단히 탄복했습니다. [기자]2016년 미스 월드 결선은 18일 오후 미국 워싱턴 근교 엠지엠 내셔널 하버(MGM National Harbor) 극장에서 거행됐습니다. 대회 개막 전부터 매스컴들은 여러 참가자 중 미스 캐나다 린예판(林耶凡)에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린예판은 수상자에는 들지 못했지만, 무대에서의 발언으로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이로써 자신의 목표가 실현됐다고 생각했습니다. [린예판(林耶凡), 미스 캐나다]“세계는 이미 제 목소리를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닌가요?” 작년, 중국 공산당은 린예판이 중국 인권에 대해 발언하고 중공의 생체 강제장기적출을 폭로했다는 이유로 그녀의 중국 싼야(三亞)에서 열렸던 2015년 미스 월드 결선참가를 막았습니다. 올해 캐나다는 린예판을 위해 그녀의 미스 캐나다 왕관을 보존해 주었고, 그녀는 미스 월드 결선에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린예판[(林耶凡), 미스 캐나다]“카메라가 나를 향하고 있을 때 저는 생각했습니다. ‘중국 시청자와 내 아버지가 나를 바라보고 있다. 내가 말을 하지 않아도 그들은 나를 보고 내 생각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내가 영원히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알 것이다. 이 무대 위에서 나는 그들에게 내가 그들을 외롭게 놔두지 않을 것임을 보여주고 싶다. 어떤 경우에도 나는 계속 전진할 것이다.’ ” 이번 대회 전, 대회조직위원회는 중국공산당에 잘 보이기 위해 얼마 동안, 린예판과 그녀가 주연한 영화 《혈도(血刃)》 시사회를 언론으로부터 차단하기도 했습니다. 현장 객석에는 보도를 통해 린예판의 이야기를 알고 있는 사람들이 적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노력에 찬탄과 성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폴 프로틱(Paul Protic), 미 국회 중국 위원회 비서실장]“그녀는 아주 대단합니다. 그녀는 용기가 대단한 여성입니다.” [앨버트 어클즈(Alberto Ucles), 미국 출판업자]“나는 그녀의 참가 영상을 보고 아주 기뻤고, 그녀의 목소리가 이 나라 밖까지 퍼져, 전세계가 중국에서 벌어지는 불공정한 일들을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 린예판은 중국 인권 상황을 알리는 자신의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린예판은 비록 이번 대회에서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인권 활동가로서의 모습을 세계에 각인했습니다. 그녀의 행동은 그 자체가 미스 월드 대회의 주제인 『뜻이 있는 아름다움』을 완전하게 표현해 냈습니다. 워싱턴에서 NTD 뉴스 왕카이디(王凱迪)입니다. 관련기사 :1. 생체장기적출에 관한 보도 ( https://goo.gl/WsSnWJ)2. 파룬궁 수련이란? ( https://goo.gl/M9T8ks) 3. 유혈의 메스 공식 홈페이지( https://goo.gl/2ZLpeJ)

뉴스 Edition > 국제뉴스
 
「뜻이 있는 아름다움」, 2016 미스 월드 결선과 린예판
  • [ 기사입력   2016-12-23 오전 10:47 ]

    世姐決賽落幕 林耶凡完美詮釋「使命之美」


     

    [앵커]

    2016년 미스 월드 결선이 지난 주 일요일 저녁 미국 워싱턴에서 막을 내렸습니다. 전 세계 시청자 수는 약 10억 명이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일찍부터 세계 주류언론의 주목을 받았던 미스 캐나다 린예판(林耶凡, 아나스타샤 린)도 출전했습니다. 비록 그녀가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관중들은 그녀가 중국 인권에 관해 발언한 용기에 대해 대단히 탄복했습니다.

     

    [기자]

    2016년 미스 월드 결선은 18일 오후 미국 워싱턴 근교 엠지엠 내셔널 하버(MGM National Harbor) 극장에서 거행됐습니다. 대회 개막 전부터 매스컴들은 여러 참가자 중 미스 캐나다 린예판(林耶凡)에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린예판은 수상자에는 들지 못했지만, 무대에서의 발언으로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이로써 자신의 목표가 실현됐다고 생각했습니다.

     

    [린예판(林耶凡), 미스 캐나다]

    “세계는 이미 제 목소리를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닌가요?”

     

    작년, 중국 공산당은 린예판이 중국 인권에 대해 발언하고 중공의 생체 강제장기적출을 폭로했다는 이유로 그녀의 중국 싼야(三亞)에서 열렸던 2015년 미스 월드 결선참가를 막았습니다.

     

    올해 캐나다는 린예판을 위해 그녀의 미스 캐나다 왕관을 보존해 주었고, 그녀는 미스 월드 결선에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린예판[(林耶凡), 미스 캐나다]

    “카메라가 나를 향하고 있을 때 저는 생각했습니다. ‘중국 시청자와 내 아버지가 나를 바라보고 있다. 내가 말을 하지 않아도 그들은 나를 보고 내 생각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내가 영원히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알 것이다. 이 무대 위에서 나는 그들에게 내가 그들을 외롭게 놔두지 않을 것임을 보여주고 싶다. 어떤 경우에도 나는 계속 전진할 것이다.’ ”

     

    이번 대회 전, 대회조직위원회는 중국공산당에 잘 보이기 위해 얼마 동안, 린예판과 그녀가 주연한 영화 《혈도(血刃)》 시사회를 언론으로부터 차단하기도 했습니다.

     

    현장 객석에는 보도를 통해 린예판의 이야기를 알고 있는 사람들이 적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노력에 찬탄과 성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폴 프로틱(Paul Protic), 미 국회 중국 위원회 비서실장]

    “그녀는 아주 대단합니다. 그녀는 용기가 대단한 여성입니다.”

     

    [앨버트 어클즈(Alberto Ucles), 미국 출판업자]

    “나는 그녀의 참가 영상을 보고 아주 기뻤고, 그녀의 목소리가 이 나라 밖까지 퍼져, 전세계가 중국에서 벌어지는 불공정한 일들을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

     

    린예판은 중국 인권 상황을 알리는 자신의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린예판은 비록 이번 대회에서 수상하지는 못했지만 인권 활동가로서의 모습을 세계에 각인했습니다. 그녀의 행동은 그 자체가 미스 월드 대회의 주제인 『뜻이 있는 아름다움』을 완전하게 표현해 냈습니다.

     

    워싱턴에서 NTD 뉴스 왕카이디(王凱迪)입니다.

     

    관련기사 :

    1. 생체장기적출에 관한 보도 ( https://goo.gl/WsSnWJ)

    2. 파룬궁 수련이란? ( https://goo.gl/M9T8ks) 

    3. 유혈의 메스 공식 홈페이지( https://goo.gl/2ZLpeJ) 

     


  • 글로벌 원문 링크:www.ntdtv.com/xtr/b5/2016/12/19/a1302651.html
  • 世姐决赛落幕 林耶凡完美诠释「使命之美」

    【新唐人2016年12月19日讯】2016年世界小姐决赛週日傍晚在美国华府落幕。全球大约10亿观众通过电视转播,收看到这场规模盛大的选美比赛。曾引起主流媒体高度观注的加拿大小姐林耶凡也登台参赛。虽然她最终无缘得冠,但是很多现场观众都非常赞佩她为中国人权发声的勇气。
    广告


    2016年世界小姐决赛18日下午在美国华府近郊美高梅渡假中心(MGM National Harbor)剧场举行,赛前引起媒体高度关注的加拿大小姐林耶凡也在其中。

    虽然林耶凡没有获奖,也无法在颁奖典礼上发言,但是能站在世界之都的舞台上,她觉得已经实现了自己的目标。

    加拿大小姐林耶凡:「我想世界已经听到我的声音了!不是吗?」

    由于为中国人权发声、并揭露中共活摘器官等暴行,林耶凡去年被中共拒绝入境,无法参加在叁亚举行的世界小姐决赛,她的父亲也在大陆受到中共威胁。今年加拿大为林耶凡保留桂冠,让她继续参赛。

    加拿大小姐林耶凡:「摄像机对着我,我在想,这是中国观众,是我的父亲正在看着我。我不需要说话,他们都能看到我,了解我想说的。他们会看到我永远不会放弃,在舞台上,我想向他们展现,我不会让他们孤单,无论怎样我会继续前行。」

    这次赛前,世界小姐组织为讨好中共,还曾一度禁止林耶凡接受媒体访问,及出席其主演的电影《血刃》首映式。现场观众中有不少人通过媒体报导了解到林耶凡的故事,非常赞佩和支持她的努力。

    美国会中国委员会幕僚长Paul Protic:「她非常棒,她是位充满勇气的女性。」

    美国出版商Alberto Ucles:「我很高兴她拍摄了电影,很高兴她能到这参赛,并能传递出这个国家需要听到的声音,这样全世界就都能知道在中国发生的不公。」

    林耶凡表示,未来她还将继续努力实现自己的使命,为中国人权发声。

    虽然这次林耶凡没有在大赛中获奖,但人权活动家认为,她已经用自己的行动,为大赛的主题『使命之美』做出了完美诠释。

    新唐人记者王凯迪美国首都华盛顿报导

    http://www.ntdtv.com/xtr/b5/2016/12/19/a1302651.html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