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다큐멘터리 ‘생체장기적출-10년 조사’ 最新发布的反映“活摘”的一部紀錄片《活摘 十年調查》 “나는 의사입니다. 30년 동안 사람들을 질병의 고통에서 어떻게 하면 벗어나게 도와줄 수 있을까를 연구해 왔습니다. 나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나는 십년간 조사했습니다만, 의사가 어떻게 살인 행위에.....” 이 다큐멘터리는 ‘파룬궁박해추적조사국제기구(추사국제)’가 생체장기적출을 심층 조사한 내용을 기초로 했다. 이는 다큐멘터리 형식을 통해 추사국제가 10년 간 생체장기적출을 조사한 험난한 과정과 그 핵심 성과를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함이다. ‘생체장기적출-10년 조사’는 같은 주제의 다른 작품과 세가지 차이점이 있다. 첫째로, 중국인이 비교적 이해하기 쉬운 사고방식과 전개방법으로 연출했다. 많은 화인들이 중국공산당의 기만에 속고 있음을 고려하여, 점진적이고 엄밀한 논리를 사용하여 화인들이 능히 중국 도처에서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가를 명백하게 알도록 꾸몄다. 둘째로, 이 영상물의 내용은 95%가 중국 본토에 대한 조사에서 나온 것이다. 중국 의사와 중공언론보도와 중국병원 공식사이트도 조사했음은 물론, 중공 법원, 정법위원회, 610 사무실을 조사했고 중공 전 국방부장(장관)과 정치국 상무위원 5명을 직접 인터뷰했다. 살아있는 파룬궁 수련인들로부터 장기를 적출하는 죄악행위가 중국에서 대대적으로 벌어지고 있음을 중국에서 수집한 사실자료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알리는 작품인 것이다. 셋째로, 본편은 대량의 확실한 증거자료로 파룬궁 수련인에 대한 생체장기적출이 민간의 행위가 아니라 국가 범죄이며 장쩌민이 친히 명령을 내리고 정법위가 분할 관리하며 군대와 사법계통이 집행한 국가의 행위라는 역사상 유례 없는 죄악임을 입증했다. ‘생체장기적출-10년 조사’는 생체장기적출의 폭행에 반대하는 최신 역작이다. 이 영상물을 통해서 사람들은 1999년부터 중국에서 시작된 생체장기적출이, 즉 ‘인민을 위해 복무한다는 정당이 자기 국민의 장기를 산채로 적출하는 행위’가 진정 전대미문의 죄악임을 알게 될 것이다. 지금도 그 죄악은 계속되고 있다. 마땅히 전 중국과 전 세계가 그 진상을 알아야 할 시기가 되었다. 과거에 전 세계는 나치의 강제수용소를 통해 나치의 본질을 명백히 알게 되었다. 그렇다면 지금 인류는 생체장기적출을 통해 중공의 본질을 알아야 할 것이다. 2016년 11월 19일, 26일 오후,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내막을 완전히 새롭게 기록한 ‘생체장기적출-10년 조사’가 미국 휴스턴과 뉴욕에서 시사회를 가졌다. 이 작품은 디어파크 스튜디오(Deerpark Studios), 오에치 다큐멘터리(OH Documentary), 파룬궁박해추적조사국제기구(追査迫害法輪功國際組織, 追査國際), NTD 텔레비전의 ‘세사관심’ 제작팀이 합작으로 제작했다. 현재 완성편을 관람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곳은 다음과 같다. www.harvestedalive.com:放光明https://www.zhuichaguoji.org/node/68790https://git.io/ogatehttps://youtu.be/U0fA9xtEd9Q NTD 코리아 뉴미디어팀

뉴스 Edition > 국제뉴스
 
최신 다큐멘터리 ‘생체장기적출-10년 조사’
  • [ 기사입력   2016-12-04 오후 10:09 ]

    最新发布的反映“活摘”的一部紀錄片《活摘 十年調查》

     

    “나는 의사입니다. 30년 동안 사람들을 질병의 고통에서 어떻게 하면 벗어나게 도와줄 수 있을까를 연구해 왔습니다. 나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나는 십년간 조사했습니다만, 의사가 어떻게 살인 행위에.....”

     

    이 다큐멘터리는 ‘파룬궁박해추적조사국제기구(추사국제)’가 생체장기적출을 심층 조사한 내용을 기초로 했다. 이는 다큐멘터리 형식을 통해 추사국제가 10년 간 생체장기적출을 조사한 험난한 과정과 그 핵심 성과를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함이다.

     

    ‘생체장기적출-10년 조사’는 같은 주제의 다른 작품과 세가지 차이점이 있다.

     

    첫째로, 중국인이 비교적 이해하기 쉬운 사고방식과 전개방법으로 연출했다. 많은 화인들이 중국공산당의 기만에 속고 있음을 고려하여, 점진적이고 엄밀한 논리를 사용하여 화인들이 능히 중국 도처에서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가를 명백하게 알도록 꾸몄다.

     

    둘째로, 이 영상물의 내용은 95%가 중국 본토에 대한 조사에서 나온 것이다. 중국 의사와 중공언론보도와 중국병원 공식사이트도 조사했음은 물론, 중공 법원, 정법위원회, 610 사무실을 조사했고 중공 전 국방부장(장관)과 정치국 상무위원 5명을 직접 인터뷰했다. 살아있는 파룬궁 수련인들로부터 장기를 적출하는 죄악행위가 중국에서 대대적으로 벌어지고 있음을 중국에서 수집한 사실자료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알리는 작품인 것이다.

     

    셋째로, 본편은 대량의 확실한 증거자료로 파룬궁 수련인에 대한 생체장기적출이 민간의 행위가 아니라 국가 범죄이며 장쩌민이 친히 명령을 내리고 정법위가 분할 관리하며 군대와 사법계통이 집행한 국가의 행위라는 역사상 유례 없는 죄악임을 입증했다.

     

    ‘생체장기적출-10년 조사’는 생체장기적출의 폭행에 반대하는 최신 역작이다. 이 영상물을 통해서 사람들은 1999년부터 중국에서 시작된 생체장기적출이, 즉 ‘인민을 위해 복무한다는 정당이 자기 국민의 장기를 산채로 적출하는 행위’가 진정 전대미문의 죄악임을 알게 될 것이다. 지금도 그 죄악은 계속되고 있다. 마땅히 전 중국과 전 세계가 그 진상을 알아야 할 시기가 되었다. 과거에 전 세계는 나치의 강제수용소를 통해 나치의 본질을 명백히 알게 되었다. 그렇다면 지금 인류는 생체장기적출을 통해 중공의 본질을 알아야 할 것이다.

     

    2016년 11월 19일, 26일 오후,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내막을 완전히 새롭게 기록한 ‘생체장기적출-10년 조사’가 미국 휴스턴과 뉴욕에서 시사회를 가졌다.

     

    이 작품은 디어파크 스튜디오(Deerpark Studios), 오에치 다큐멘터리(OH Documentary), 파룬궁박해추적조사국제기구(追査迫害法輪功國際組織, 追査國際), NTD 텔레비전의 ‘세사관심’ 제작팀이 합작으로 제작했다.

     

    현재 완성편을 관람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곳은 다음과 같다.

     

    www.harvestedalive.com:放光明

    https://www.zhuichaguoji.org/node/68790

    https://git.io/ogate

    https://youtu.be/U0fA9xtEd9Q

     

    NTD 코리아 뉴미디어팀

     


  • 最新发布的反映“活摘”的一部紀錄片《活摘 十年調查》https://www.zhuichaguoji.org/node/68790, https://youtu.be/U0fA9xtEd9Q

    “我是一名医生,用了30年时间,在研究如何帮助他人摆脱疾病的痛苦。我再也没有想到,我会用十年时间来调查、研究医生是怎么去杀人的....”

    這部紀錄片以追查國際十年來對活摘的深入調查的報告為藍本,通過紀錄片的手法,向人們展示追查國際十年調查活摘的心路歷程和調查的核心成果。

    《活摘-十年調查》於以往的活摘的紀錄片不同的有三點。

    一是,導演用中國人比較容易理解的思維方式和展示方法進行製作。考慮到華人普遍受中共的誤導較多,所以影片用漸進而又嚴密的邏輯,讓華人能夠清楚的看清在中國到底發生了什麼?

    二是,本片的內容95%來自对中國大陸的调查,包括對中國醫生的調查、中共媒體的報道、中國醫院官網的報道;中共法院、政法委、610,以及中國原國防部長、5名政治局常委的採訪、調查。用來自中國的事實告訴人們在那裡發生了大規模的摘取法輪功學員器官的罪惡行經。

    三是,本片呈现了大量确凿的证据論證活摘法轮功学员器官不是民間行為,而是國家犯罪,是江澤民親自下令,政法委分管,軍隊、司法系統執行的國家行為,是這個星球上沒有过的罪惡。

    《活摘-十年調查》是一部反應活摘暴行的最新力作。通過這部影片可以讓人們清楚的看到,從1999年以後,在中國發生的活摘暴行,一個號稱為人民服務的政黨在活摘自己國民的器官,這是這個星球沒有过的罪惡。今天此罪惡還在延續,是应该讓全中國乃至全世界都知道真相的时候了。當年全世界通過纳粹集中營看清了納粹的本質,那麼,今天人类将通過活摘看清中共的本質。

    本月19日、26日下午,一部全新的揭露中共活摘內幕的紀錄片《活摘 十年調查》在休斯顿、紐約舉行首映式。

    本片由Deerpark Studios、OH Documentary、追查國際和新唐人《世事關心》節目組聯合製作。目前,成片可以在官網www.harvestedalive.com;放光明、追查國際官網、網門(https://git.io/ogate)觀看、下載。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