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 한의원 서효석 원장, ‘治病先淸肺’강연 개최 〝治病先治肺〞 扁康韩医院徐孝锡院长举办讲座​ [앵커] 현대인들은 각종 난치병에 시달리고 있는데요. ‘청폐(淸肺)요법’으로 난치성 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길이 열려 화제입니다. 한국 기자가 편강 한의원 서효석 원장의 강연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기자] 편강 한의원 서효석 원장이 서울 중구구민회관에서 ‘인명(人命)은 재폐(在肺), 청폐(淸肺)’라는 주제로 강연을 열었습니다. 이날 강연에서는 호흡기, 피부질환과 난치성 알레르기, 중증 폐질환을 예방하는 방법과 치료법이 소개되었는데요. 서원장은 강연에서 "내 몸은 내 면역력으로 지켜내야 한다.”며, “폐가 깨끗해지면 불치의 병으로 알려진 호흡기질환, 알레르기질환, 아토피 까지도 완치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서효석, 편강 한의원 원장] :“‘치병이 선청폐라(治病先淸肺)’ 모든 병을 고치려면 먼저 폐를 깨끗이 청소해라. 폐가 깨끗해지면 면역력이 향상되고 향상된 면역력이 수많은 고질병을 고쳐낸다.” 폐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폐질환 치료의 희망을 전하기 위해 서원장은 올해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 강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효석, 편강 한의원 원장] :“근본 치료의 비결을 알리는 거죠. (치료가) 안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을 하고, 망설이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그 분들에게 충분히 병의 치료원리를 설명해서 그 분들이 선택할 수 있게 하고…” 청중들은 이번 강연이 청폐요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배명분(裵明分), 청중] :“내가 어떻게 치료해야 되겠다는 결론도 내렸고, 굉장히 강의가 유익했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서원장은 42년간 편도선염, 비염, 천식, 아토피 환자를 다수 치료하고 연구해 온 한국의 유명한 한의사로, 다양한 방송 출연과 국내외 한방 강연을 통해 난치성 질환의 효과적인 치료법을 알리고 있습니다. 한국 서울에서 NTD 뉴스 이연재입니다.

뉴스 Edition > 국내뉴스
 
편강 한의원 서효석 원장, ‘治病先淸肺’강연 개최
  • [ 기사입력   2016-12-01 오전 09:33 ]

    〝治病先治肺〞 扁康韩医院徐孝锡院长举办讲座



     

    [앵커] 현대인들은 각종 난치병에 시달리고 있는데요. ‘청폐(淸肺)요법’으로 난치성 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길이 열려 화제입니다. 한국 기자가 편강 한의원 서효석 원장의 강연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기자] 편강 한의원 서효석 원장이 서울 중구구민회관에서 ‘인명(人命)은 재폐(在肺), 청폐(淸肺)’라는 주제로 강연을 열었습니다. 이날 강연에서는 호흡기, 피부질환과 난치성 알레르기, 중증 폐질환을 예방하는 방법과 치료법이 소개되었는데요. 

     

    서원장은 강연에서 "내 몸은 내 면역력으로 지켜내야 한다.”며, “폐가 깨끗해지면 불치의 병으로 알려진 호흡기질환, 알레르기질환, 아토피 까지도 완치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서효석, 편강 한의원 원장] :

    “‘치병이 선청폐라(治病先淸肺)’ 모든 병을 고치려면 먼저 폐를 깨끗이 청소해라. 폐가 깨끗해지면 면역력이 향상되고 향상된 면역력이 수많은 고질병을 고쳐낸다.” 

     

    폐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폐질환 치료의 희망을 전하기 위해 서원장은 올해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 강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효석, 편강 한의원 원장] :

    “근본 치료의 비결을 알리는 거죠. (치료가) 안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을 하고, 망설이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그 분들에게 충분히 병의 치료원리를 설명해서 그 분들이 선택할 수 있게 하고…”

     

    청중들은 이번 강연이 청폐요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배명분(裵明分), 청중] :

    “내가 어떻게 치료해야 되겠다는 결론도 내렸고, 굉장히 강의가 유익했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서원장은 42년간 편도선염, 비염, 천식, 아토피 환자를 다수 치료하고 연구해 온 한국의 유명한 한의사로, 다양한 방송 출연과 국내외 한방 강연을 통해 난치성 질환의 효과적인 치료법을 알리고 있습니다.

     

    한국 서울에서 NTD 뉴스 이연재입니다.


  • 글로벌 원문 링크:www.ntdtv.com/xtr/gb/2016/11/30/a1299425.html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