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평] 리커창, 자금 해외유출은 내부 음모자 때문 【微视频】李克强称资金外流有内鬼 [자오페이] 요 며칠 위안화 가치가 크게 하락되었습니다. 이는 마이크로 뉴스가 부동산 시장과 연관하여 이미 예견했습니다. 부동산 매매를 규제하면 위안화 가치가 하락하고 물가가 오릅니다. 중국 언론은 ‘쏸니헌(蒜你狠:소비자들이 할 말이 없을 정도로 마늘 가격이 높아짐)이 권토중래(卷土重来,다시 영토를 회복함)하니 마늘가격이 돼지고기 가격과 맞먹는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현상은 이미 모두 분석을 마쳤으므로 이제 우리는 해외 자금유출을 어떻게 막을 것인가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우리는 우선 자금 해외유출 상황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홍콩언론은 2016년 1~9월까지 21,400억 위안에 달하는 중국의 자금이 비정상적으로 유실되고, 국유상업은행, 지방개발은행의 부실자산은 2.9%-3.8% 상승, 도시지역의 실업률은 4.2%라고 밝혔습니다. 리커창 중국 국무원 총리는 10월 29일, 중공 국무원 고위층 회의에서 ‘겉과 속이 다른 사람들’을 호되게 질책하면서 ‘내부 음모자는 회의실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리커창 총리는 2조 위안의 자금 유실은 서민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서민이 1년에 환전할 수 있는 자금 한도는 5만 달러로 규정되어 있으므로 2조 위안을 유출시킨다는 것은 재벌만이 할 수 있는 일이겠지요. 따라서 이런 일은 정경유착을 통해 가능할 것입니다. 증거를 보죠. 11월, 미국 뉴욕주 금융 감독 당국은 중국농업은행에 대해 ‘뉴욕주의 돈세탁 방지법 위반’과 ‘러시아 및 중국과의 금융거래 은폐’로 2억 1,5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한다고 밝혔습니다. 일반 서민이 중국의 국유은행을 돈세탁에 동원할 수 있을까요? 불가능합니다, 할수 있는 사람은 바로 권세가 있고 지위가 높은 사람입니다. 자금이 빠르게 해외로 유출되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그 자금이 어떤 자금인가를 찾아내야 합니다. 물론 도이체방크, 일본 재벌그룹, 리카싱(李嘉诚) 등의 돈이 중국에서 유출되는 것은 정상적인 경로이기 때문에 불법 해외 유출이 아닙니다. 외국자본의 신속한 유출을 막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이 필요 없이 위안화 가치를 한 단계 하락시키면 됩니다. 예컨대 달러 위안화 환율을 두 배로 하락시켜 1:15로 만들면 외국 자본은 밖으로 나가지 않습니다. 여기에 한 가지 궁금한 것은 왜 현재 위안화가 계속 하락하고 있는 것일까요? 권귀(权贵, 권세가 있고 귀하신 분들)의 자금이 중국 밖으로 유출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리커창 총리가 내부에 음모자가 있다고 말한 것입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국무원과 중앙은행에 내부 음모자가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잘 생각해 보면, 탈출된 이런 자금의 대부분이 누구의 것인지가 명확합니다. 현재 중국의 반부패 운동을 고려해보면 장파 탐관의 것임이 명백해집니다. 장파 탐관들은 보통사람이 아니고 그들의 자녀, 친척들은 경제단체를 장악한 사람들입니다. 예를 들면 상무위원 류윈산의 아들 류웨페이(刘乐飞)는 전에 중신증권(中信证券)의 이사였습니다. 물론 현재는 제명당한 상태입니다. 그러므로 중국의 자금 유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는 또 한 가지가 있는데, 바로 반부패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바로 장파 탐관들의 배후에 있는 재벌들의 자금을 동결하면 자금 유출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중국의 전체적인 경제는 매우 충격적입니다. 중국의 지방정부는 이미 파산 상태라 ‘채무교환’이 불가피 했습니다.(채무교환 : 신규 채권을 발행하여 옛 채무를 갚는 것) 하지만 중국경제는 붕괴되지 않고 점차적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원인은 중국인의 근로와 저축습관에 있는데 이런 서민이야말로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중국공산당은 중국정부의 암적인 존재로서 사회, 경제, 외교에 여러 가지 부담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중화민족이 부흥하려면 ‘뼈를 깎아내 독을 제거하듯이’ 공산당을 제거해야 합니다.

뉴스 Edition > NTD 평론
 
[시평] 리커창, 자금 해외유출은 내부 음모자 때문
  • [ 기사입력   2016-11-24 오후 04:45 ]

    【微视频】李克强称资金外流有内鬼

     


     

    [자오페이] 

    요 며칠 위안화 가치가 크게 하락되었습니다. 이는 마이크로 뉴스가 부동산 시장과 연관하여 이미 예견했습니다. 부동산 매매를 규제하면 위안화 가치가 하락하고 물가가 오릅니다. 중국 언론은 ‘쏸니헌(蒜你狠:소비자들이 할 말이 없을 정도로 마늘 가격이 높아짐)이 권토중래(卷土重来,다시 영토를 회복함)하니 마늘가격이 돼지고기 가격과 맞먹는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현상은 이미 모두 분석을 마쳤으므로 이제 우리는 해외 자금유출을 어떻게 막을 것인가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우리는 우선 자금 해외유출 상황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홍콩언론은 2016년 1~9월까지 21,400억 위안에 달하는 중국의 자금이 비정상적으로 유실되고, 국유상업은행, 지방개발은행의 부실자산은 2.9%-3.8% 상승, 도시지역의 실업률은 4.2%라고 밝혔습니다. 리커창 중국 국무원 총리는 10월 29일, 중공 국무원 고위층 회의에서 ‘겉과 속이 다른 사람들’을 호되게 질책하면서 ‘내부 음모자는 회의실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리커창 총리는 2조 위안의 자금 유실은 서민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서민이 1년에 환전할 수 있는 자금 한도는 5만 달러로 규정되어 있으므로 2조 위안을 유출시킨다는 것은 재벌만이 할 수 있는 일이겠지요. 따라서 이런 일은 정경유착을 통해 가능할 것입니다.

     

     증거를 보죠. 11월, 미국 뉴욕주 금융 감독 당국은 중국농업은행에 대해 ‘뉴욕주의 돈세탁 방지법 위반’과 ‘러시아 및 중국과의 금융거래 은폐’로 2억 1,5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한다고 밝혔습니다. 일반 서민이 중국의 국유은행을 돈세탁에 동원할 수 있을까요? 불가능합니다, 할수 있는 사람은 바로 권세가 있고 지위가 높은 사람입니다. 

     

    자금이 빠르게 해외로 유출되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그 자금이 어떤 자금인가를 찾아내야 합니다. 물론 도이체방크, 일본 재벌그룹, 리카싱(李嘉诚) 등의 돈이 중국에서 유출되는 것은 정상적인 경로이기 때문에 불법 해외 유출이 아닙니다. 외국자본의 신속한 유출을 막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이 필요 없이 위안화 가치를 한 단계 하락시키면 됩니다. 예컨대 달러 위안화 환율을 두 배로 하락시켜 1:15로 만들면 외국 자본은 밖으로 나가지 않습니다.

     

    여기에 한 가지 궁금한 것은 왜 현재 위안화가 계속 하락하고 있는 것일까요? 권귀(权贵, 권세가 있고 귀하신 분들)의 자금이 중국 밖으로 유출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리커창 총리가 내부에 음모자가 있다고 말한 것입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국무원과 중앙은행에 내부 음모자가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잘 생각해 보면, 탈출된 이런 자금의 대부분이 누구의 것인지가 명확합니다. 현재 중국의 반부패 운동을 고려해보면 장파 탐관의 것임이 명백해집니다. 장파 탐관들은 보통사람이 아니고 그들의 자녀, 친척들은 경제단체를 장악한 사람들입니다. 예를 들면 상무위원 류윈산의 아들 류웨페이(刘乐飞)는 전에 중신증권(中信证券)의 이사였습니다. 물론 현재는 제명당한 상태입니다.

     

    그러므로 중국의 자금 유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는 또 한 가지가 있는데, 바로 반부패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바로 장파 탐관들의 배후에 있는 재벌들의 자금을 동결하면 자금 유출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중국의 전체적인 경제는 매우 충격적입니다. 중국의 지방정부는 이미 파산 상태라 ‘채무교환’이 불가피 했습니다.(채무교환 : 신규 채권을 발행하여 옛 채무를 갚는 것) 하지만 중국경제는 붕괴되지 않고 점차적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원인은 중국인의 근로와 저축습관에 있는데 이런 서민이야말로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중국공산당은 중국정부의 암적인 존재로서 사회, 경제, 외교에 여러 가지 부담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중화민족이 부흥하려면 ‘뼈를 깎아내 독을 제거하듯이’ 공산당을 제거해야 합니다.

     


  • 글로벌 원문 링크:www.ntdtv.com/xtr/gb/2016/11/21/a1297909.html
  • 【微视频】李克强称资金外流有内鬼

    【新唐人2016年11月21日讯】赵培:这两天人民币贬值很火,但是咱们微视频早就谈了,包括人民币贬值与房市的关系,房市开始限购,人民币就开始跌,物价就开始上涨,大陆媒体说〝蒜你狠〞卷土重来,大蒜的价格直追猪肉。这些在咱们之前的微视频当中都分析了原因,下面咱们说怎么封堵资金外流。

    我们先说一下资金外流的形势。香港媒体说,2016年1至9月,大陆资金非正常流失高达21,400亿元(人民币,下同),国有商业银行、地方开发银行的不良资产上升至2.9%-3.8%,城镇地区登记失业率则为4.2%。李克强在10月29号中共国务院高层会议上痛斥〝两面人〞,并称〝内鬼就在会议室〞。

    李克强真明白呀,2万亿人民币的资金流失不可能是百姓做的。你想呀,百姓一年也就能换5万美元,这是正常途径,2万亿人民币的流失那就是财团的运作了,能做这种事情的人当然是官商勾结。

    咱们这个可是有证据的。11月,美国纽约州金融监管机构说,中国农业银行因为违反纽约州的反洗钱法规和隐瞒涉及俄罗斯及中国的金融交易,罚款2亿1500万美元。中共的国有银行直接参与洗钱,咱们这种平头老百姓能动用得了这个工具吗?不可能,能做的就是权贵。

    要解决资金快速外流的问题,就要找到哪些资金在快速外流。一般性的外资,比如咱们说的德意志银行、日本财团、李嘉诚这些钱流出中国是走正常途径,不是快速外流。即使外资快速外流也容易解决,各种正常的招数不管用,还有极端的招数,一步把人民币贬到位,比如说贬到兑美元1:15,很多外商也就不走了。

    这里有一个问题,为什么现在人民币是一步一步的贬值呢?因为有权贵的资金要从大陆出逃,这就是李克强说的有内鬼呀。如果从这个局势来看,正是国务院和央行里面有内鬼。大家可以细想一下,这些外逃资金里面大部分是谁呢?结合现在国内的反腐形势就很明白了,要被清理掉的江派贪官们呀。这些人可不是一般的人,他们的子女、亲戚可是财团的掌控人呀,比如说常委刘云山的儿子刘乐飞之前是中信证券的董事,现在被除名了。

    那么解决中国资金外流问题的方法还有一招就是反贪腐要算经济账,要把这些江派贪官背后的财团资金给冻结了,这样就延缓了资金外流的压力。

    中国整体经济是令人惊讶的:中共的地方政府已经破产,所以要〝债务置换〞,但是中国经济没有崩溃,甚至是有进一步发展的机会。这个原因是,中国人的勤劳和储蓄习惯,这些老百姓是最好的;中共是中国政府上的毒瘤,给社会、经济、外交制造了各种麻烦。中华民族要想复兴,咱们就要〝刮骨疗毒〞,切割共产党。

    http://www.ntdtv.com/xtr/gb/2016/11/21/a1297909.html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