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파룬궁 수련 여성 장쩌민 고소 遭迫害家庭分离 俄罗斯人控告江泽民 전 중국공산당 두목 장쩌민이 시작한 파룬궁 불법 박해는 중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의 인권마저도 침해했다. 러시아 이르쿠츠크 시에 살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 나디야는 중공에 의해 불법 감금되어 가족들과 강제로 헤어졌다. 최근 그녀는 중국의 최고법원과 최고검찰원에 박해 주범 장쩌민을 고소했다. 나디아와 가족들은 러시아의 이르쿠츠크시에 살고 있었는데 그녀는 중국인과 결혼했다. 남편은 사업 때문에 자주 중국에 체류한다. 그녀는 수련인이라는 이유로 2001년부터 두 번이나 중국의 선양(沈阳) 공항에서 불법으로 수감, 송환되어 중국에 있는 아이와 남편으로부터 강제로 헤어졌다. 자신과 가족이 받은 중공의 불법 박해에 맞서 최근 그녀는 중국의 두 최고 법 기관에 박해 주범 장쩌민을 처벌해 달라고 고소했다. 2000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하여 심신이 좋아진 나디아는 파룬궁이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증언하고 다녔다. 그녀가 러시아인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자 많은 러시아 사람들이 장쩌민 고소를 응원했다. 벨기에 브뤼셀에서 NTD 뉴스 양리신(杨立新) 보도

뉴스 Edition > 중국뉴스
 
러시아 파룬궁 수련 여성 장쩌민 고소
  • [ 기사입력   2016-11-21 오후 04:14 ]

    遭迫害家庭分离 俄罗斯人控告江泽民


     

    전 중국공산당 두목 장쩌민이 시작한 파룬궁 불법 박해는 중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의 인권마저도 침해했다. 러시아 이르쿠츠크 시에 살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 나디야는 중공에 의해 불법 감금되어 가족들과 강제로 헤어졌다. 최근 그녀는 중국의 최고법원과 최고검찰원에 박해 주범 장쩌민을 고소했다.

     

    나디아와 가족들은 러시아의 이르쿠츠크시에 살고 있었는데 그녀는 중국인과 결혼했다. 남편은 사업 때문에 자주 중국에 체류한다. 그녀는 수련인이라는 이유로 2001년부터 두 번이나 중국의 선양(沈阳) 공항에서 불법으로 수감, 송환되어 중국에 있는 아이와 남편으로부터 강제로 헤어졌다.

     

    자신과 가족이 받은 중공의 불법 박해에 맞서 최근 그녀는 중국의 두 최고 법 기관에 박해 주범 장쩌민을 처벌해 달라고 고소했다.

     

    2000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하여 심신이 좋아진 나디아는 파룬궁이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증언하고 다녔다. 그녀가 러시아인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자 많은 러시아 사람들이 장쩌민 고소를 응원했다.

     

    벨기에 브뤼셀에서 NTD 뉴스 양리신(杨立新) 보도

     


  • 글로벌 원문 링크:www.ntdtv.com/xtr/gb/2016/11/17/a1297364.html
  • 遭迫害家庭分离 俄罗斯人控告江泽民

    【新唐人2016年11月17日讯】由前中共党魁江泽民发起的对法轮功的非法迫害,不仅严重侵犯在中国的法轮功学员的权利,也将人权侵犯延伸到了海外,来自俄罗斯伊尔库茨克市(Irkutsk)的法轮功学员娜迪娅(Nadya),曾受到中共的非法关押,被迫与在中国的家人分离。近日她向中国两高控告迫害元凶江泽民。

    娜迪娅(Nadya)和家人生活在俄罗斯的伊尔库茨克市,她的中国丈夫因工作经常回中国,她因为修炼法轮功,从2001年起,曾两次在中国的沈阳机场被非法关押、遣返,被迫与她呆在中国的孩子和家人分离。

    面对自己和家人曾受到的中共的非法迫害,最近,她向中国的两高寄出诉状,控告迫害元凶江泽民,要求将其绳之以法。

    从2000年开始修炼法轮功的 娜迪娅身心受益,见证了法轮功带给人们的美好。她经常向当地的人们讲述法轮功的真相,很多俄罗斯的民众都支持诉江。

    新唐人记者杨立新比利时布鲁塞尔报导

    http://www.ntdtv.com/xtr/gb/2016/11/17/a1297364.html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