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사형수가 된 검사’역으로 변신 배우 지성의 변신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지성이 SBS 새 월화드라마 ‘피고인’의 주연을 확정 지었다. SBS 새 월화드라마 ‘피고인’은 사형수가 된 강력 검사의 절박하고, 필사적인 누명 탈출기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 지성은 검찰청 내에서도 에이스로 통하는 검사 박정우를 연기한다. 그는강력 사건을 전담하며, 범죄 앞에서는 절대 무관용, 엄정처벌이라는소신 있고, 사명감 있는 검사이다. 하지만 집에서는 딸 바보가되는 자상한 아빠이자 아내를 끔찍이도 사랑하는 남편으로 변한다. 이 가운데 지성은 아내와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뒤집어쓰고, 기억상실에걸리며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된다.이 후 누명을 벗기 위해, 아내와딸을 죽인 진범을 찾기 위해 기억의 조각을 맞춰가며 고군분투하는 감옥 생활을 보여줄 예정이다. NTD 강문경 기자

뉴스 Edition > 연예&스포츠
 
지성, ‘사형수가 된 검사’역으로 변신
  • [ 기사입력   2016-11-18 오후 05:25 ]


     


     

    배우 지성의 변신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지성이 SBS 새 월화드라마피고인의 주연을 확정 지었다. SBS 새 월화드라마피고인은 사형수가 된 강력 검사의 절박하고, 필사적인 누명 탈출기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 지성은 검찰청 내에서도 에이스로 통하는 검사 박정우를 연기한다. 그는 강력 사건을 전담하며, 범죄 앞에서는 절대 무관용, 엄정처벌이라는 소신 있고, 사명감 있는 검사이다. 하지만 집에서는 딸 바보가 되는 자상한 아빠이자 아내를 끔찍이도 사랑하는 남편으로 변한다.

     

    이 가운데 지성은 아내와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뒤집어쓰고, 기억상실에 걸리며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된다.이 후 누명을 벗기 위해, 아내와 딸을 죽인 진범을 찾기 위해 기억의 조각을 맞춰가며 고군분투하는 감옥 생활을 보여줄 예정이다.

     

    NTD 강문경 기자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