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전지현 주연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 관전 포인트 3 이민호 전지현 주연의 ‘푸른 바다의 전설’이 오늘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더욱 디테일하고 세세하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오늘(16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박지은 극본 /진혁 연출 /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 신비로운 인어의 순수한 인간 세상 적응기! 돌고래처럼 유영하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인어의 자태로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할 전지현이 인간의 두 다리를 갖게 된 순수한 인어의 모습으로 인간 세상에 적응해 나가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인 가운데, 인어의 예측 불허한 귀여운 행동은 분명 시청자들에게 신선함과 웃음을 선사할 것. 과연 순수한 인어의 눈으로 바라보는 인간 세상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된다. 2.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적인 천재 사기꾼의 유쾌한 에피소드! 이민호가 분하는 센스 넘치고 능청스러운 천재 사기꾼허준재도 궁금하다. ‘나쁜 사람에게만 사기를 친다’는 나름의윤리의식을 탑재한 그의 수려한 비주얼은 모든 여성들이 빠지지 않고는 못 배길 정도. 시시각각 변신하는놀라운 변신술과 눈을 마주친 순간 상대의 뇌를 좌지우지하는 최면술까지 겸비한 능력자다. 그가 사기트리오들과한바탕 벌이는 유쾌한 에피소드들은 상상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한다. 3.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스태프 군단! 전지현과 이민호,박지은 작가와 진혁 감독이라는 조합만으로도 입이 떡 벌어질 텐데, 이들과 함께하는 제작진들도예사롭지 않다. ‘미생’, ‘오 나의 귀신님’, ‘시그널’에서 넘사벽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은 최상묵 촬영감독과 ‘구르미 그린 달빛’, ‘궁’, ‘불량가족’, ‘아일랜드’ 등에서독특하고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인 두번째달이 판타지 로맨스의 신비로움을 더할 예정. 그리고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 드라마 ‘하늘에서내리는 1억 개의 별’등의 일본의 유명작곡가 요시마타료가몇 곡의 테마곡을 작곡했다. 말 그대로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이 모여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낼 ‘푸른 바다의 전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는 이유다. 한편, ‘푸른바다의 전설’은 오늘(16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NTD 강문경 기자

뉴스 Edition > 연예&스포츠
 
이민호 전지현 주연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 관전 포인트 3
  • [ 기사입력   2016-11-16 오전 11:19 ]


     

     


     

    이민호 전지현 주연의 ‘푸른 바다의 전설이 오늘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더욱 디테일하고 세세하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오늘(16) 첫 방송될 SBS 새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박지은 극본 / 진혁 연출 /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 신비로운 인어의 순수한 인간 세상 적응기!

     

    돌고래처럼 유영하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인어의 자태로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할 전지현이 인간의 두 다리를 갖게 된 순수한 인어의 모습으로 인간 세상에 적응해 나가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인 가운데, 인어의 예측 불허한 귀여운 행동은 분명 시청자들에게 신선함과 웃음을 선사할 것. 과연 순수한 인어의 눈으로 바라보는 인간 세상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된다.

     

    2.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적인 천재 사기꾼의 유쾌한 에피소드!

     

    이민호가 분하는 센스 넘치고 능청스러운 천재 사기꾼 허준재도 궁금하다. ‘나쁜 사람에게만 사기를 친다는 나름의 윤리의식을 탑재한 그의 수려한 비주얼은 모든 여성들이 빠지지 않고는 못 배길 정도. 시시각각 변신하는 놀라운 변신술과 눈을 마주친 순간 상대의 뇌를 좌지우지하는 최면술까지 겸비한 능력자다. 그가 사기트리오들과 한바탕 벌이는 유쾌한 에피소드들은 상상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한다.

     

    3.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스태프 군단!

     

    전지현과 이민호, 박지은 작가와 진혁 감독이라는 조합만으로도 입이 떡 벌어질 텐데, 이들과 함께하는 제작진들도 예사롭지 않다. ‘미생’, ‘오 나의 귀신님’, ‘시그널에서 넘사벽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은 최상묵 촬영감독과 구르미 그린 달빛’, ‘’, ‘불량가족’, ‘아일랜드등에서 독특하고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인 두번째달이 판타지 로맨스의 신비로움을 더할 예정. 그리고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등의 일본의 유명작곡가 요시마타료가 몇 곡의 테마곡을 작곡했다. 말 그대로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이 모여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낼 푸른 바다의 전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는 이유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오늘(16) 10시에 첫 방송된다. 

     

    NTD 강문경 기자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