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번에 축구팀을 낳은 인도의 수퍼 엄마 印度宝妈 一胎生一支足球队 10医生接生 아이가 열한명이라 나중에 축구팀을 해도 되겠다. 인도의 한 어머니 이야기다. 이 어머니는 출산전 다른 임산부에 비해 배가 너무 커서 터질 것만 같았다. 이 어머니는 자신의 몸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하고 검사를 받았다. 검사 결과, 문제는 없고 쌍둥이가 여러명일 가능성이 많다는 진단을 받았다. 의사조차 쌍둥이 수를 정확히 알 수 없었다. 해산할 무렵, 산모의 안전과 순산을 위해 병원은 의사 10여 명을 파견해 제왕절개를 시술했다. 그렇게 많은 의사가 집중했음에도 이 일은 대단히 힘든 일이었다. 이런 상황은 정말로 보기 드물고 경험이 아주 풍부한 의사도 5명의 태아를 출산시킨 경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출산이 끝나자 의사들은 모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한배에서 아기 11명이 태어났고 모두 안전하고 건강했다. 한 네티즌은 농담조로 “와, 이 어머니는 축구팀 한팀을 낳았네요.”라고 말했다. 이 어머니의 노고와 성공에 모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모두가 이 어머니를 위해 덕담 한마디씩 해도 지나치지 않다는 생각이다.

뉴스 Edition > 만화경
 
단번에 축구팀을 낳은 인도의 수퍼 엄마
  • [ 기사입력   2016-08-23 오전 10:11 ]

    印度宝妈 一胎生一支足球队 10医生接生

     

    아이가 열한명이라 나중에 축구팀을 해도 되겠다.

     

    인도의 한 어머니 이야기다. 이 어머니는 출산전 다른 임산부에 비해 배가 너무 커서 터질 것만 같았다. 이 어머니는 자신의 몸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하고 검사를 받았다.

     


     

    검사 결과, 문제는 없고 쌍둥이가 여러명일 가능성이 많다는 진단을 받았다. 의사조차 쌍둥이 수를 정확히 알 수 없었다.

     

    해산할 무렵, 산모의 안전과 순산을 위해 병원은 의사 10여 명을 파견해 제왕절개를 시술했다.

     


    그렇게 많은 의사가 집중했음에도 이 일은 대단히 힘든 일이었다. 이런 상황은 정말로 보기 드물고 경험이 아주 풍부한 의사도 5명의 태아를 출산시킨 경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출산이 끝나자 의사들은 모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한배에서 아기 11명이 태어났고 모두 안전하고 건강했다.

     


     

    한 네티즌은 농담조로 “와, 이 어머니는 축구팀 한팀을 낳았네요.”라고 말했다. 이 어머니의 노고와 성공에 모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모두가 이 어머니를 위해 덕담 한마디씩 해도 지나치지 않다는 생각이다.

     

     

     

     


     


  • 글로벌 원문 링크:www.soundofhope.org/node/812247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