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피아노 가이즈의 '더 첼로 송(The Cello Song)' 더 피아노 가이즈의 ‘더 첼로 송(The Cello Song)’은 바하의 첼로 수트 1번 프렐류드(Prelude)를 스티븐 샵 넬슨이 1인 8역으로 연주해 낸 뮤직비디오다. 바하의 첼로수트 1번 프렐류드는 바하의 무반주 첼로 조곡 중 가장 대중적으로 유명한 악장이다. 스티븐 샵 넬슨(뮤직비디오 영상캡처)스티븐 샵 넬슨은 ‘더 피아노 가이즈’의 일원으로서 첼로를 담당하고 있다. 더 피아노 가이즈는 4명의 멤버인 존 슈미츠, 스티븐 샤프 넬슨, 폴 앤더슨, 앨 반 더 빅 으로 이루어진 퓨전음악 그룹이다. 존 슈미트(Jon Schmidt) 피아노 / 작곡스티븐 샵 넬슨(Steven Sharp Nelson) 첼로 / 작곡폴 앤더슨(Paul Anderson) 프로듀서 / 비디오 엔지니어알 판 데어 빅(Al van der Beek) 음악 프로듀서 / 스튜디오 엔지니어 왼쪽부터 존 슈미트/폴 앤더슨/스티븐 샵 넬슨/앨 반 더 빅(사진=hollywoodreporter.com) 그들은 장르에 구애되지 않고 유명한 곡이나 클래식 음악을 첼로와 피아노만으로 재해석하여 연주한다. 당연히 팝과 클래식이 섞인 크로스오버 뮤직이 주종을 이루게 된다. 그들은 자기들의 연주를 뮤직 비디오로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 시키면서 굉장히 유명해진다. 빌보드 뉴에이지 차트 1위도 여러 차례 올랐고 유튜브 ‘5억 뷰’도 이룩했다. 주로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연주하는 그들의 뮤직 비디오는 아름다운 선율과 경쾌한 곡 해석과 합쳐져서 단 몇 분 사이에 힐링을 느끼게 하는 힘을 지니고 있다. NTD 코리아 뉴미디어팀

뉴스 Edition > 음악 산책
 
더 피아노 가이즈의 '더 첼로 송(The Cello Song)'
  • [ 기사입력   2016-07-05 오후 03:49 ]

     

     

    더 피아노 가이즈의 ‘더 첼로 송(The Cello Song)’은 바하의 첼로 수트 1번 프렐류드(Prelude)를 스티븐 샵 넬슨이 1인 8역으로 연주해 낸 뮤직비디오다. 바하의 첼로수트 1번 프렐류드는 바하의 무반주 첼로 조곡 중 가장 대중적으로 유명한 악장이다.

     

    스티븐 샵 넬슨(뮤직비디오 영상캡처)

    스티븐 샵 넬슨은 ‘더 피아노 가이즈’의 일원으로서 첼로를 담당하고 있다. 더 피아노 가이즈는 4명의 멤버인 존 슈미츠, 스티븐 샤프 넬슨, 폴 앤더슨, 앨 반 더 빅 으로 이루어진 퓨전음악 그룹이다.

     

    존 슈미트(Jon Schmidt) 피아노 / 작곡

    스티븐 샵 넬슨(Steven Sharp Nelson) 첼로 / 작곡

    폴 앤더슨(Paul Anderson) 프로듀서 / 비디오 엔지니어

    알 판 데어 빅(Al van der Beek) 음악 프로듀서 / 스튜디오 엔지니어

     

    왼쪽부터 존 슈미트/폴 앤더슨/스티븐 샵 넬슨/앨 반 더 빅(사진=hollywoodreporter.com)

     

    그들은 장르에 구애되지 않고 유명한 곡이나 클래식 음악을 첼로와 피아노만으로 재해석하여 연주한다. 당연히 팝과 클래식이 섞인 크로스오버 뮤직이 주종을 이루게 된다. 그들은 자기들의 연주를 뮤직 비디오로 만들어 유튜브에 업로드 시키면서 굉장히 유명해진다. 빌보드 뉴에이지 차트 1위도 여러 차례 올랐고 유튜브 ‘5억 뷰’도 이룩했다.

     

     

    주로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연주하는 그들의 뮤직 비디오는 아름다운 선율과 경쾌한 곡 해석과 합쳐져서 단 몇 분 사이에 힐링을 느끼게 하는 힘을 지니고 있다.

     

    NTD 코리아 뉴미디어팀


Tweeter Facebook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