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에 집과 자유를 찾은 소 这只牛被绑上货车想到将被屠宰而悲伤落泪,谁知下车后却让牠意外的惊喜!(视频) 만물은 모두 영혼이 있다. 특히 소는 상당히 영성을 갖고 있는 동물이다. 에마(Emma)라고 불리는 이 소는 여태껏 갇혀만 살았을 뿐 넓은 목장에서 생활해 본 적이 없다. 처음부터 고기소로 사육되었기 때문이다. 오늘 에마는 줄에 묶여 드럭에 올랐다. 도살장을 향하는 소들은 자신의 운명을 예감하고 슬프게 눈물을 흘린다고 한다. 트럭에 올라탄 에마를 자세히 보면 정말로 눈에 눈물이 글썽거린다. 하지만, 뜻밖에도 에마가 도착한 곳은 도살장이 아닌 커다란 농장이었다. 농장의 소들은 에마가 등장하자 환영의 뜻과 함께 큰 호기심을 보였다. 에마는 생전 겪어보지 못했던 자유를 얻었고 가정과 동료를 얻게 되었다. 원래 에마를 기르던 주인은 파산으로 인해 기르던 소를 도살 처분하려 했는데, 다행히 동물 애호가들의 결정으로 에마는 운명이 호전되어 남은 반평생을 자유롭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책임편집 / 쑤이스(隋诗​)

뉴스 Edition > 만화경
 
뜻밖에 집과 자유를 찾은 소
  • [ 기사입력   2016-06-27 오후 12:37 ]

    这只牛被绑上货车想到将被屠宰而悲伤落泪,谁知下车后却让牠意外的惊喜!(视频)

     

    만물은 모두 영혼이 있다. 특히 소는 상당히 영성을 갖고 있는 동물이다.

     

    에마(Emma)라고 불리는 이 소는 여태껏 갇혀만 살았을 뿐 넓은 목장에서 생활해 본 적이 없다. 처음부터 고기소로 사육되었기 때문이다.

     

    오늘 에마는 줄에 묶여 드럭에 올랐다. 도살장을 향하는 소들은 자신의 운명을 예감하고 슬프게 눈물을 흘린다고 한다.

     

     

    트럭에 올라탄 에마를 자세히 보면 정말로 눈에 눈물이 글썽거린다.

     

    하지만, 뜻밖에도 에마가 도착한 곳은 도살장이 아닌 커다란 농장이었다. 농장의 소들은 에마가 등장하자 환영의 뜻과 함께 큰 호기심을 보였다.

     

     

    에마는 생전 겪어보지 못했던 자유를 얻었고 가정과 동료를 얻게 되었다.

     

     

    원래 에마를 기르던 주인은 파산으로 인해 기르던 소를 도살 처분하려 했는데, 다행히 동물 애호가들의 결정으로 에마는 운명이 호전되어 남은 반평생을 자유롭게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책임편집 / 쑤이스(隋诗​)

     

     


  • 글로벌 원문 링크:www.ntdtv.com/xtr/gb/2016/06/22/a1272670.html#sthash.F6xAsVDJ.dpuf
  • 这只牛被绑上货车想到将被屠宰而悲伤落泪,谁知下车后却让牠意外的惊喜!(视频)

    万物皆有灵,尤其牛是相当具有灵性的动物。

    这只名叫Emma的牛,牠一开始就是作为肉牛而饲养等着被屠杀,从来不曾生活在宽阔的牧场里。

    此刻,牠被捆绑着送上货车时,意识到自己将会被屠宰,竟悲伤地流下了眼泪…

    Emma被送上货车时,一脸悲哀,不知道自己的命运会如何,Emma落泪了…


    Emma被送上货车时,一脸悲哀。(视频截图)

    仔细一看,Emma的眼里真的泪水盈眶,好可怜的动物!


    仔细一看,Emma的眼里真的泪水盈眶,好可怜的动物!(视频截图)

    但让牠意想不到的是,最后牠其实是被送往一个大农场。牠一抵达,其他牛就迎上来好奇的闻闻牠表示欢迎。

    牠一抵达,其他牛就迎上来好奇的闻闻牠表示欢迎。(视频截图)

    在这里,Emma终于找到了牠失去已久的东西:家和自由!

    在这里,Emma终于找到了牠失去已久的东西:家和自由!(视频截图)

    相关视频:

    原来,这群牛的主人破产了,所以准备将牛只送去屠宰,幸而一群动物爱好者决定拯救这群牛,让牠们逃脱被屠宰的命运能够自在的过下半辈子!

    责任编辑:隋诗

    http://www.ntdtv.com/xtr/gb/2016/06/22/a1272670.html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