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윈의 완미함은 상상초월, 오감이 행복 神韻的完美超乎想像 讓五感愉悅 2016년 5월 10일 저녁, 션윈예술단의 수원 공연은 원만하게 끝났습니다. 두 시간 동안 진행된 초범 탈속한 공연은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풀어냈습니다. 공연의 명성을 익히 들은 사회 명사들이 공연장에 속속 들어왔습니다. [송지영(宋枝英), 경기도방송 기자]“감동 받을 준비를 하고 봐라..” [박종흔(朴種欣), 한국 변호사협회 교육이사]“멋있는 공연입니다.” [이소윤(李素侖), 강남교육원 원장]“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정말 몇백 배 이상으로 오감이 즐거웠습니다.” 션윈이 펼쳐보인 박대 정심한 중국 전통문화를 보고 관객들은 그 예술적 아름다움에 경탄했습니다. [박종흔 변협 교육이사]“중국 예술이, 무용이 참 아름답다, 스케일이 아주 크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배경이 참 아름답고 현대화된 그런 부분들이 참 멋있었습니다.” [송지영 기자]“환상적이었던 것 같아요. 옛날이야기들을 진부하지 않게(연출했고), 또 화려한 옷감이 매우 인상적이었거든요. 옷들이 다들 하나같이 배경과 조화를 이루어서 예뻤는데, 그런 부분들이 마치 그 시대, 그곳, 새로운 곳에 들어가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해 주었어요. 그래서 환상적이었습니다.” [이소윤 원장]“저도 일을 매우 심하게 하는 스타일인데요, 오늘 와서는 매우 많은 부분이 힐링이 되었어요. 매우 즐거웠고 제가 다시 한 번 살아갈 수 있는 힘이 되는 공연을 봐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동서양의 조합이고 정말 오감이 행복한, 오감이 행복한, 눈도 즐겁고 귀도 즐겁고 보면서 마음도 힐링이 되고, 그래서 그런 부분으로 매우 좋은 공연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쉬위안(許願), 무역회사 이사장]“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공연 같고요, 뭐 어떻게 보면 중국의 옛 민속 민족 춤들을 볼 수 있었던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수원에서 NTD 코리아 보도팀입니다.

뉴스 Edition > 션윈
 
션윈의 완미함은 상상초월, 오감이 행복
  • [ 기사입력   2016-05-13 오후 03:25 ]

    神韻的完美超乎想像 讓五感愉悅


     

    2016년 5월 10일 저녁, 션윈예술단의 수원 공연은 원만하게 끝났습니다. 두 시간 동안 진행된 초범 탈속한 공연은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풀어냈습니다. 공연의 명성을 익히 들은 사회 명사들이 공연장에 속속 들어왔습니다.

     

    [송지영(宋枝英), 경기도방송 기자]

    “감동 받을 준비를 하고 봐라..”

     

    [박종흔(朴種欣), 한국 변호사협회 교육이사]

    “멋있는 공연입니다.”

     

    [이소윤(李素侖), 강남교육원 원장]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정말 몇백 배 이상으로 오감이 즐거웠습니다.”

     

    션윈이 펼쳐보인 박대 정심한 중국 전통문화를 보고 관객들은 그 예술적 아름다움에 경탄했습니다.

     

    [박종흔 변협 교육이사]

    “중국 예술이, 무용이 참 아름답다, 스케일이 아주 크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배경이 참 아름답고 현대화된 그런 부분들이 참 멋있었습니다.”

     

    [송지영 기자]

    “환상적이었던 것 같아요. 옛날이야기들을 진부하지 않게(연출했고), 또 화려한 옷감이 매우 인상적이었거든요. 옷들이 다들 하나같이 배경과 조화를 이루어서 예뻤는데, 그런 부분들이 마치 그 시대, 그곳, 새로운 곳에 들어가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해 주었어요. 그래서 환상적이었습니다.”

     

    [이소윤 원장]

    “저도 일을 매우 심하게 하는 스타일인데요, 오늘 와서는 매우 많은 부분이 힐링이 되었어요. 매우 즐거웠고 제가 다시 한 번 살아갈 수 있는 힘이 되는 공연을 봐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동서양의 조합이고 정말 오감이 행복한, 오감이 행복한, 눈도 즐겁고 귀도 즐겁고 보면서 마음도 힐링이 되고, 그래서 그런 부분으로 매우 좋은 공연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쉬위안(許願), 무역회사 이사장]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공연 같고요, 뭐 어떻게 보면 중국의 옛 민속 민족 춤들을 볼 수 있었던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수원에서 NTD 코리아 보도팀입니다.

     

     


  • 글로벌 원문 링크:www.ntdtv.com/xtr/b5/2016/05/12/a1266510.html#sthash.0ZlRqclf.dpuf
  • 神韻的完美超乎想像 讓五感愉悅

    【新唐人2016年05月12日訊】2016年5月10日晚,神韻世界藝術團在水原的演出圓滿落幕。兩個小時超凡脫俗的演出,演繹出中華傳統文化的精髓,精彩的演出吸引了大批社會名流紛至沓來。

    京畿道放送記者宋枝英:「做好感動的準備來觀看神韻 」

    韓國辯護師協會教育理事樸鐘欣:「神韻是非常出色的演出 」

    江南教育院院長李素侖:「演出遠遠超出了我的想像,好過幾百倍,讓我全身五感都愉悅舒暢。」

    神韻展現博大精深的中華傳統文化,讓觀眾驚艷於神韻的藝術之美。

    韓國辯護師協會教育理事樸鐘欣:「中國藝術,舞蹈真美,規模也恢宏壯觀,動態背景天幕也美,利用現代技術的這些部分,神妙精彩。」

    京畿道放送記者宋枝英:「美的出神入化。將古代故事栩栩如生再現,服裝也華美,讓人感懷猶新。每個舞蹈服裝與動態背景協調的非常完美。讓人彷彿穿梭在不同時代不同地點的時間隧道之中,夢幻般的演出。」

    江南教育院院長李素侖:「我是非常專註於做事的人,今天觀看演出,很多部分讓我感受到了身心淨化,演出讓我心曠神怡,給我今後的生活賦予了新的生命力,心情好極了。神韻是東西方的組合,真是讓我五感都感受到幸福,讓我耳目一新的演出,觀看演出的同時,我的身心得到了治癒和洗滌,真是非常美好的演出。」

    貿易公司董事長許願:「這是在韓國不容易看到的演出。演出給我們提供了能接觸中國古代民俗、民族舞蹈的機會。」

    新唐人韓國記者站水原報導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