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윈예술단 출국, 한국은 도덕과 정의 손상 받아 神韵告别韩国 团长:中共伤韩国道德正义 [앵커]수요일, 션윈예술단은 한국 공연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마쳤습니다. 예술단은 팬들의 환송 하에 미국으로 귀국 길에 올랐습니다. KBS홀에서 공연하려던 션윈의 계획은 중국공산당의 협박에 의해 취소당했고 이에 대해 션윈예술단 단장은 유감의 뜻을 표했습니다. [기자]11일 수요일 이른 아침, 션윈 팬들이 인천 국제공항에 모여들었습니다. 션윈예술단을 환송하기 위해서입니다. 미국 션윈예술단은 한국의 대도시 3곳에서 7회 공연을 가졌습니다. 션윈이 보여준 신이 전한 5천년 문화는 한국 각계의 명사들로부터 끊임없이 찬사를 받았습니다. 션윈은 올해 5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KBS홀에서 4차례 공연을 가지기로 되어있었지만, KBS홀 측은 경제수익을 미끼로 한 중국공산당의 협박에 굴복하여 대관 계약을 취소했습니다. 이에 대해 션윈예술단 단장은 큰 유감을 표했습니다. [리웨이나(李维娜), 션윈세계예술단 단장]“한국 정부가 중공의 압력을 받아 션윈 공연을 취소시켰습니다. 나는 이것이 한국 국민 입장에서 가장 유감스러운 일이라 생각합니다. KBS가 내세운 이유는 한국이 중국 내 시장을 잃을까봐 우려된다는 것인데, 한국 드라마가 중국에서 성공을 거둔 이유는 그 속에 가장 기본적인 전통 정신, 즉 도덕과 정의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들은 자신이 추앙하는 이념을 무너뜨리면서 션윈 공연을 막은 것입니다.” 이 단장은 한국 정부에 대해서 유감스럽고 애석한 마음을 금치 못했습니다. [리웨이나 단장]“나는 한국 국민을 위해서 가장 유감스럽게 느낍니다. 그리고 정부에 대해서는 유감과 애석함을 동시에 느낍니다. 그들은 중공의 압력에 굴복하여 자신의 가장 기본적 이념과 도덕을 팔아넘겼기 때문입니다.” 올해는 션윈예술단이 한국을 방문한 지 10년이 됩니다. 션윈의 서울 공연은 중공의 방해를 받았지만 한국의 문화 고도인 수윈시의 공연은 매진되었습니다. 이날 서울에서 수원으로 오는 교통은 상당한 체증이 있었습니다. [리웨이나 단장]“션윈의 한국 공연은 이미 10년의 역사가 있습니다. 매년 우리는 한국에 왔죠. 사람들은 션윈 프로그램을 아주 좋아했고, 올해는 더욱 그랬습니다. 어제의 마지막 공연은 초만원이었습니다. 션윈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은 언제나 열렬하고 열렬했습니다.” 한국은 션윈예술단의 아시아 투어 최종 국가입니다. 이후 예술단은 뉴욕으로 돌아가서 내년의 공연을 준비합니다. 적지 않은 관객들이 아쉬움에 발길을 돌리지 못하면서, 내년에도 션윈이 한국을 또 찾아주길 희망합니다. 한국에서 NTD 뉴스 김연입니다.

뉴스 Edition > 션윈
 
션윈예술단 출국, 한국은 도덕과 정의 손상 받아
  • [ 기사입력   2016-05-13 오후 02:54 ]

    神韵告别韩国 团长:中共伤韩国道德正义


     

    [앵커]

    수요일, 션윈예술단은 한국 공연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마쳤습니다. 예술단은 팬들의 환송 하에 미국으로 귀국 길에 올랐습니다. KBS홀에서 공연하려던 션윈의 계획은 중국공산당의 협박에 의해 취소당했고 이에 대해 션윈예술단 단장은 유감의 뜻을 표했습니다.

     

    [기자]

    11일 수요일 이른 아침, 션윈 팬들이 인천 국제공항에 모여들었습니다. 션윈예술단을 환송하기 위해서입니다. 미국 션윈예술단은 한국의 대도시 3곳에서 7회 공연을 가졌습니다. 션윈이 보여준 신이 전한 5천년 문화는 한국 각계의 명사들로부터 끊임없이 찬사를 받았습니다.

     

    션윈은 올해 5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KBS홀에서 4차례 공연을 가지기로 되어있었지만, KBS홀 측은 경제수익을 미끼로 한 중국공산당의 협박에 굴복하여 대관 계약을 취소했습니다. 이에 대해 션윈예술단 단장은 큰 유감을 표했습니다.

     

    [리웨이나(李维娜), 션윈세계예술단 단장]

    “한국 정부가 중공의 압력을 받아 션윈 공연을 취소시켰습니다. 나는 이것이 한국 국민 입장에서 가장 유감스러운 일이라 생각합니다. KBS가 내세운 이유는 한국이 중국 내 시장을 잃을까봐 우려된다는 것인데, 한국 드라마가 중국에서 성공을 거둔 이유는 그 속에 가장 기본적인 전통 정신, 즉 도덕과 정의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들은 자신이 추앙하는 이념을 무너뜨리면서 션윈 공연을 막은 것입니다.”

     

    이 단장은 한국 정부에 대해서 유감스럽고 애석한 마음을 금치 못했습니다.

     

    [리웨이나 단장]

    “나는 한국 국민을 위해서 가장 유감스럽게 느낍니다. 그리고 정부에 대해서는 유감과 애석함을 동시에 느낍니다. 그들은 중공의 압력에 굴복하여 자신의 가장 기본적 이념과 도덕을 팔아넘겼기 때문입니다.”

     

    올해는 션윈예술단이 한국을 방문한 지 10년이 됩니다. 션윈의 서울 공연은 중공의 방해를 받았지만 한국의 문화 고도인 수윈시의 공연은 매진되었습니다. 이날 서울에서 수원으로 오는 교통은 상당한 체증이 있었습니다.

     

    [리웨이나 단장]

    “션윈의 한국 공연은 이미 10년의 역사가 있습니다. 매년 우리는 한국에 왔죠. 사람들은 션윈 프로그램을 아주 좋아했고, 올해는 더욱 그랬습니다. 어제의 마지막 공연은 초만원이었습니다. 션윈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은 언제나 열렬하고 열렬했습니다.”

     

    한국은 션윈예술단의 아시아 투어 최종 국가입니다. 이후 예술단은 뉴욕으로 돌아가서 내년의 공연을 준비합니다. 적지 않은 관객들이 아쉬움에 발길을 돌리지 못하면서, 내년에도 션윈이 한국을 또 찾아주길 희망합니다.

     

    한국에서 NTD 뉴스 김연입니다.

     

     


  • 글로벌 원문 링크:www.ntdtv.com/xtr/gb/2016/05/12/a1266541.html#sthash.dqwXfa5S.dpuf
  • 神韵告别韩国 团长:中共伤韩国道德正义

    【新唐人2016年05月11日讯】周三,神韵世界艺术团完成了在韩国最后一站的演出后,在粉丝的送行下启程返回美国。神韵原计划在kbs剧场的演出,在中共胁迫下取消,对此,神韵世界艺术团团长表示遗憾。

    〝11日一大早,神韵粉丝们就来到仁川国际机场,欢送神韵艺术团。美国神韵世界艺术团在韩国三大城市进行了七场演出,神韵诠释的五千年神传文化,让韩国各界名流赞不绝口。〞

    今年原定于5月6日到8日在首尔kbs的四场演出,因kbs剧场受到中共经济利益的胁迫,而取消剧场合约,神韵世界艺术团团长表示,非常遗憾。

    神韵世界艺术团团长李维娜:〝韩国政府趋于中共的压力取消了神韵的演出,我想这是韩国人民最大的遗憾,因为KBS的理由是担心韩剧在中国会失去市场,而韩剧之所以在中国能够成功,是因为他在里面表现了最基本的传统理念,也就是人的最基本道德和正义,反过来他将推崇的理念颠覆了,来阻止神韵的演出。〞

    李团长也为韩国政府感到惋惜。

    神韵世界艺术团团长李维娜:〝我想最大的遗憾是替韩国人民遗憾,也替政府很惋惜,他们在中共的压力下屈服,出卖了自己最基本的理念道德。〞

    今年是神韵艺术团造访韩国的第十年,神韵在首尔的演出遭中共阻碍,但神韵在韩国著名文化古都水原市的演出票,被抢购一空,当天首尔到水原的交通一度出现阻塞。

    神韵世界艺术团团长李维娜:〝神韵来韩国演出已经有十年的历史了,每一年我们来韩国演出,民众都非常喜欢神韵的节目,今年更是这样子,最后一场演出昨天晚上我们是爆满。而且观众反应的热烈程度,就是历年来大家非常非常喜爱神韵〞

    韩国是神韵艺术团亚洲巡演最后一站,之后将重回纽约,准备新一年的演出。不少观众都依依不舍,希望明年神韵再来韩国。

    新唐人记者金燕韩国仁川报导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