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표면에 나타난 신비한 물체, 토끼인가? NASA는 화성 탐사선 큐리오시티가 발송한 지면의 사진 여러 장을 발표했다. 한 네티즌은 마치 지구상의 생물을 찍은 것 같은 사진 한 장을 찾아냈다. 이 사진은 화성남부의 사막을 촬영한 것인데 사진에는 하나의 고립된 물체가 찍혀있다. 이를 확대하니 하얀 외형에 두개의 귀가 있는 것이 마치 토끼 같았다. 이 물체가 있는 곳은 광야인데, 그 주변에는 이 물체와 유사한 것이 전혀 없기 때문에, 이 물체가 이동할 줄 안다고 추측하는 네티즌도 있다. 도대체 이것이 무엇인지는 더 연구해 봐야 하겠지만 만약 생물이라면 너무도 놀랍다.

뉴스 Edition > 만화경
 
화성표면에 나타난 신비한 물체, 토끼인가?
  • [ 기사입력   2016-02-01 오후 02:15 ]

     

     

     


     

    NASA는 화성 탐사선 큐리오시티가 발송한 지면의 사진 여러 장을 발표했다. 한 네티즌은 마치 지구상의 생물을 찍은 것 같은 사진 한 장을 찾아냈다.

     

    이 사진은 화성남부의 사막을 촬영한 것인데 사진에는 하나의 고립된 물체가 찍혀있다. 이를 확대하니 하얀 외형에 두개의 귀가 있는 것이 마치 토끼 같았다.

     

    이 물체가 있는 곳은 광야인데, 그 주변에는 이 물체와 유사한 것이 전혀 없기 때문에, 이 물체가 이동할 줄 안다고 추측하는 네티즌도 있다. 도대체 이것이 무엇인지는 더 연구해 봐야 하겠지만 만약 생물이라면 너무도 놀랍다.

     

     

     


     

     

     


  • 글로벌 원문 링크:www.ntdtv.com/xtr/gb/2016/01/28/a1249697.html#sthash.eXgj3pl1.dpuf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