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수원화성방문의해 매력 발산 1997년 한국의 수원 화성은 유네스코에서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화성에는 역사와 문화가 짙게 스며있습니다. 올해 수원방문의해를 맞아 수원시는 다양한 학술대회와 문화축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원시 시장, 수원시 의원]“2016년 수원화성방문의해 개막을 선언합니다.” 대한민국은 수원 화성 건조 220주년을 기념하면서, 수원시를 국제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관광특구로 지정했습니다. 수원시는 이에 따라 ‘2016년 수원화성방문의 해’ 개막식을 거행했습니다. 수원시는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도시이며, 조선왕조 22대 정조대왕의 아버지에 대한 효심을 담고 있습니다. 화성의 수려하고 독특한 풍경은 가히 일품입니다. 화성의 행궁(화성행궁)은 서울 경복궁의 부궁(副宮)이라는 지위에 걸맞게 건축된 모습이 매우 웅위롭습니다. 또한 매년 혜경궁 홍씨의 회갑연을 재현하여 전통 궁정 잔치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수원화성방문의해’를 더욱 빛나게 하기 위해 수원시는 일련의 학술대회와 문화 축제도 계획했습니다. [홍사준(洪思俊), 수원시문화교육국장]“오늘을 계기로 해서 4월 달에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발이 개최되고요, 열린음악회, K-POP 페스티벌, 화성문화제, 연극축제, 음악축제, 게임 페스티발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원시는 여행과 문화를 결합시켜 올해 700만 해외 관광객을 유치할 예정입니다. 관광 내용도 다원화하여 국제 관광도시로 거듭날 계획입니다. 대한민국 수원에서 NTD 뉴스 김연(金燕), 박우영(樸佑瑛)입니다.

뉴스 Edition > 국내뉴스
 
한국, 수원화성방문의해 매력 발산
  • [ 기사입력   2016-01-30 오후 08:28 ]


     

    1997년 한국의 수원 화성은 유네스코에서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화성에는 역사와 문화가 짙게 스며있습니다. 올해 수원방문의해를 맞아 수원시는 다양한 학술대회와 문화축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원시 시장, 수원시 의원]

    “2016년 수원화성방문의해 개막을 선언합니다.”

     

    대한민국은 수원 화성 건조 220주년을 기념하면서, 수원시를 국제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관광특구로 지정했습니다. 수원시는 이에 따라 ‘2016년 수원화성방문의 해’ 개막식을 거행했습니다.

     

    수원시는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도시이며, 조선왕조 22대 정조대왕의 아버지에 대한 효심을 담고 있습니다. 화성의 수려하고 독특한 풍경은 가히 일품입니다.

     

    화성의 행궁(화성행궁)은 서울 경복궁의 부궁(副宮)이라는 지위에 걸맞게 건축된 모습이 매우 웅위롭습니다. 또한 매년 혜경궁 홍씨의 회갑연을 재현하여 전통 궁정 잔치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수원화성방문의해’를 더욱 빛나게 하기 위해 수원시는 일련의 학술대회와 문화 축제도 계획했습니다.

     

    [홍사준(洪思俊), 수원시문화교육국장]

    “오늘을 계기로 해서 4월 달에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발이 개최되고요, 열린음악회, K-POP 페스티벌, 화성문화제, 연극축제, 음악축제, 게임 페스티발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원시는 여행과 문화를 결합시켜 올해 700만 해외 관광객을 유치할 예정입니다. 관광 내용도 다원화하여 국제 관광도시로 거듭날 계획입니다.

     

    대한민국 수원에서 NTD 뉴스 김연(金燕), 박우영(樸佑瑛)입니다.


  • 글로벌 원문 링크:www.ntdtv.com.tw/b5/20160128/video/164949.html?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