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수지, 톱스타와 PD로 만남…'함부로 애틋하게' 출연 확정 김우빈과 수지가 드라마로 만난다. 배우 김우빈과 미쓰에이 수지는 최근 이경희 작가의 신작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2016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제)'(극본 이경희/제작 삼화 네트웍스, IHQ)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한 명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로 또 한명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사랑 이야기다.김우빈은 신준영 역을 맡아 치명적인 비주얼은 물론 두뇌까지 뛰어난 한류 배우로 변신한다. 특유의 시크함으로 모든 이들에게 슈퍼갑 행세를 하지만 한 번 보면 빠질 수 밖에 없는 강력한 눈빛과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한류스타 자리에 오른 인물이다.수지는 노을 역으로, 기존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반전 캐릭터를 선보인다. 가슴 속에 불타던 활화산 같은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로 색다른 면모를 드러낸다.삼화네트웍스 측은 "이경희 작가의 신작 '함부로 애틋하게(가제)'가 최고의 대세 배우들인 김우빈, 수지와 함께 하게 됐다. 작가와 배우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며 "2016년 최고의 작품성 있는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구체적인 방송시기와 방송사는 현재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NTD Korea 뉴미디어팀

뉴스 Edition > 연예&스포츠
 
김우빈 수지, 톱스타와 PD로 만남…'함부로 애틋하게' 출연 확정
  • [ 기사입력   2015-08-20 오후 04:05 ]

    김우빈과 수지가 드라마로 만난다.

     

     

    배우 김우빈과 미쓰에이 수지는 최근 이경희 작가의 신작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2016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제)'(극본 이경희/제작 삼화 네트웍스, IHQ)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한 명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로 또 한명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사랑 이야기다.

    김우빈은 신준영 역을 맡아 치명적인 비주얼은 물론 두뇌까지 뛰어난 한류 배우로 변신한다. 특유의 시크함으로 모든 이들에게 슈퍼갑 행세를 하지만 한 번 보면 빠질 수 밖에 없는 강력한 눈빛과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한류스타 자리에 오른 인물이다.

    수지는 노을 역으로, 기존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반전 캐릭터를 선보인다. 가슴 속에 불타던 활화산 같은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로 색다른 면모를 드러낸다.

    삼화네트웍스 측은 "이경희 작가의 신작 '함부로 애틋하게(가제)'가 최고의 대세 배우들인 김우빈, 수지와 함께 하게 됐다. 작가와 배우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며 "2016년 최고의 작품성 있는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구체적인 방송시기와 방송사는 현재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NTD Korea 뉴미디어팀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