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룬따파 수련생 8천명 맨하탄 대 퍼레이드(한,중) [www.ntdtv.co.kr 2015-05-15 09:40 PM]​ [앵커]‘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기 위해 세계 50여개 나라와 지역에서 온 8천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은 오늘 뉴욕 맨하탄에서 대 퍼레이드를 전개했습니다. 호호탕탕한 퍼레이드 대오는 맨하탄의 중심가를 가로 질러 뉴욕 사람과 각국 관광객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사람들은 ‘파룬따파는 좋다’고 외치며 호응했습니다. [기자]오늘의 퍼레이드는 세 개의 큰 대열로 구성 됐는데, 각 대열은 ‘파룬따파 하오’, ‘박해 중지’, ‘탈당 대고조 성원’을 외쳤습니다. 당일 퍼레이드의 서막을 연 것은 천국악단의 연주 행진이었습니다. 씩씩하고 힘찬 걸음, 듣기 좋은 연주는 행인의 걸음을 멈추게 했습니다. 사람들은 마음으로부터 환호를 말했습니다. [중국 관광객 A]“이는 내가 본 퍼레이드 중 가장 큽니다. 아주 훌륭합니다, 파룬따파 하오(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뉴욕 손님 A] “아주 멋집니다” [중국 관광객 B] “영향이 엄청 크다고 느낍니다.” [뉴욕 손님 B] "평화를 가져왔습니다." [기자]파룬따파‘가 전해진지 23주년, 수련생은 세계 각지에 퍼졌고, 그 주요 저작인 ’전법륜‘도 38종 언어로 번역되어 널리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 관광객 C] "진선인은 사람이 되는 표준입니다. 아주 훌륭하고 몹시 감동적입니다.“ [중국 관광객 D] "진선인은 틀림없이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요.." [기자]수려한 선녀가 천천히 걸어옵니다, 떠들썩한 도시에 한 가닥 부드럽고 아름다운 정취가 흐릅니다. [뉴욕 손님 C] "번화한 거리에서 그들의 대오는 이렇듯 평화적입니다. 아주 훌륭합니다." [기자]파룬궁 수련생은 현수막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나라와 민족에서 왔으며,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펼쳐 보입니다. [우크라이나 파룬궁 수련생]“나는 우크라이나에서 왔어요.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 14년 되었습니다.” [유디트 페르난데스(Judith Lacute Fernandez), 페루 파룬궁 수련생]“나는 페루에서 왔고요, 파룬궁을 7년 수련했습니다.” [타티나 세가리나(Tatina Segalina), 러시아 파룬궁 수련생]"나는 12년 수련했어요.“ [기자]여기는 바로 세계의 사거리라고 불리는 뉴욕의 중심 타임스퀘어입니다. 8,000여명 파룬궁 수련생은 다양한 나라에서 와서 다양한 복식을 입고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문화 속에서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곳에서는 공통된 마음의 소리를 말하고 있습니다. “파룬따파 하오” [러시아 파룬궁 수련생 B,C] “나는 러시아에서 왔어요. 파룬따파하오” [베트남 파룬궁 수련생] “파룬따파하오” {한국 파룬궁 수련생] “나는 한국에서 왔습니다. 파룬따파하오” [기자]전체 퍼레이드는 유엔 광장에서 출발하여 중앙 터미널, 타임스퀘어 등 뉴욕의 유명 랜드 마크를 지나 나중에는 중국 대사관 앞에 도착했습니다. 시간은 세 시간 걸렸습니다. NTD뉴스 아이룬(艾倫), 쑹성화(宋升樺)입니다.

뉴스 Edition > 국제뉴스
 
파룬따파 수련생 8천명 맨하탄 대 퍼레이드(한,중)
  • [www.ntdtv.co.kr   2015-05-15 09:40 PM]

     


     

    [앵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기 위해 세계 50여개 나라와 지역에서 온 8천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은 오늘 뉴욕 맨하탄에서 대 퍼레이드를 전개했습니다. 호호탕탕한 퍼레이드 대오는 맨하탄의 중심가를 가로 질러 뉴욕 사람과 각국 관광객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사람들은 ‘파룬따파는 좋다’고 외치며 호응했습니다.

     

    [기자]

    오늘의 퍼레이드는 세 개의 큰 대열로 구성 됐는데, 각 대열은 ‘파룬따파 하오’, ‘박해 중지’, ‘탈당 대고조 성원’을 외쳤습니다.

     

    당일 퍼레이드의 서막을 연 것은 천국악단의 연주 행진이었습니다. 씩씩하고 힘찬 걸음, 듣기 좋은 연주는 행인의 걸음을 멈추게 했습니다. 사람들은 마음으로부터 환호를 말했습니다.

     

    [중국 관광객 A]

    “이는 내가 본 퍼레이드 중 가장 큽니다. 아주 훌륭합니다, 파룬따파 하오(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뉴욕 손님 A] “아주 멋집니다”

     

    [중국 관광객 B] “영향이 엄청 크다고 느낍니다.”

     

    [뉴욕 손님 B] "평화를 가져왔습니다."

     

    [기자]

    파룬따파‘가 전해진지 23주년, 수련생은 세계 각지에 퍼졌고, 그 주요 저작인 ’전법륜‘도 38종 언어로 번역되어 널리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 관광객 C] "진선인은 사람이 되는 표준입니다. 아주 훌륭하고 몹시 감동적입니다.“

     

    [중국 관광객 D] "진선인은 틀림없이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요.."

     

    [기자]

    수려한 선녀가 천천히 걸어옵니다, 떠들썩한 도시에 한 가닥 부드럽고 아름다운 정취가 흐릅니다.

     

    [뉴욕 손님 C] "번화한 거리에서 그들의 대오는 이렇듯 평화적입니다. 아주 훌륭합니다."

     

    [기자]

    파룬궁 수련생은 현수막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나라와 민족에서 왔으며,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펼쳐 보입니다.

     

    [우크라이나 파룬궁 수련생]

    “나는 우크라이나에서 왔어요.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 14년 되었습니다.”

     

    [유디트 페르난데스(Judith Lacute Fernandez), 페루 파룬궁 수련생]

    “나는 페루에서 왔고요, 파룬궁을 7년 수련했습니다.”

     

    [타티나 세가리나(Tatina Segalina), 러시아 파룬궁 수련생]

    "나는 12년 수련했어요.“

     

    [기자]

    여기는 바로 세계의 사거리라고 불리는 뉴욕의 중심 타임스퀘어입니다. 8,000여명 파룬궁 수련생은 다양한 나라에서 와서 다양한 복식을 입고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문화 속에서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곳에서는 공통된 마음의 소리를 말하고 있습니다. “파룬따파 하오”

     

    [러시아 파룬궁 수련생 B,C] “나는 러시아에서 왔어요. 파룬따파하오”

     

    [베트남 파룬궁 수련생] “파룬따파하오”

     

    {한국 파룬궁 수련생] “나는 한국에서 왔습니다. 파룬따파하오”

     

    [기자]

    전체 퍼레이드는 유엔 광장에서 출발하여 중앙 터미널, 타임스퀘어 등 뉴욕의 유명 랜드 마크를 지나 나중에는 중국 대사관 앞에 도착했습니다. 시간은 세 시간 걸렸습니다.

     

    NTD뉴스 아이룬(艾倫), 쑹성화(宋升樺)입니다.

     


  • 글로벌 원문 링크:www.ntdtv.com/xtr/gb/2015/05/16/a1197427.html
  • 法轮功八千人大游行 震撼曼哈顿

    [www.ntdtv.co.kr 2015-05-15 09:40 PM]

    为庆祝〝世界法轮大法日〞,8000多位来自全球50多个国家和地区的法轮功修炼者,今天在纽约曼哈顿展开盛大游行,浩浩荡荡的游行队伍横穿曼哈顿最中心地带,让纽约客和各国游人为之震撼,由衷的赞叹〝法轮大法好!〞。

    今天的方阵共有3个方阵,首先向我们走来的第一个方阵是法轮大法好,走在队伍最前方的是声势浩大的天国乐团。

    天国乐团气势宏伟的鼓乐声,拉开了游行序幕,矫健的步伐,动听的演奏,让过往的行人纷纷驻足,发出由衷赞叹。

    〝法轮大法〞洪传世界23周年,修炼者遍及全球各地,其主要著作《转法轮》被翻译成38种语言,广受欢迎。

    游行观众Eva:〝我看到确实很多人在游行,虽然街上的噪音很大,但这些人平静的显得力量更大。〞

    华人观众:〝真、善、忍肯定是对的了。〞

    华人观众:〝感觉影响力很大啊。〞

    华人观众:〝我第一次看到这么大的游行,真的很好,法轮大法很好。〞

    法轮功学员手持横幅,他们来自不同的国家和民族,向人们展现修炼法轮大法的美好。

    乌克兰法轮功学员:〝我来自乌克兰,我修炼法轮大法十四年了。〞

    秘鲁法轮功学员Judith Lacute Fernandez:〝我来秘鲁,我修炼法轮大法七年来。〞

    俄罗斯法轮功学员Tatina Segalina:〝我修炼法轮大法十二年了。〞

    这里就是被称为世界十字路口的时代广场、纽约的中心,8000多位法轮功学员身着不同的服饰、来自不同的国家,有着不同的文化,说着不同的语言,在这里,他们表达着共同的心声:法轮大法好。

    俄罗斯法轮功学员:〝法轮大法好。〞

    越南法轮功学员:〝法轮大法好。〞

    韩国法轮功学员:〝我来自韩国,法轮大法好。〞

    整个游行队伍从联合国广场出发,沿途经过中央车站、时代广场等纽约著名地标,最后抵达中领馆前,历时近3个小时。

    新唐人记者艾伦、宋升桦纽约采访报导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