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맘마미아’ 출산 후 더 예뻐진 장영남, 가을 여자로 변신! ‘미스 맘마미아’ 출산 후 더 예뻐진 장영남, 가을 여자로 변신!- ‘명품배우’ 장영남, ‘미스 맘마미아’ 스틸공개! 연기력 지존 배우 장영남이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미스 맘마미아’의 제작사 GnG프로덕션은 트렌치코트를 입고 공원에 있는 장영남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깊은 생각에 빠진 장영남이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장면이다.(아래 사진) 출산 후 더욱 예뻐진 미모로 드라마에 복귀한 장영남은 KBS N 특별기획 ‘Miss 맘마미아’(극본 박성진, 성주현 / 연출 김종창)에서 사랑을 꿈꾸는 미혼모 이미련 역으로 출연한다. 장영남은 일용직 아르바이트 미혼모의 고된 삶과 웃음, 사랑을 보여줄 전망이다. ‘미스 맘마미아’는 과거가 있는 네 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인생분투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드라마이다. 그리고 네 여자를 둘러싼 두 남자, 진실된 사랑을 꿈꾸는 연애초보남과 사랑을 버려야 했던 연애사냥꾼의 좌충우돌 사랑찾기를 감각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장영남의 명품 연기를 볼 수 있는 ‘미스 맘마미아’는 12월 KBS drama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NTD Korea 강문경기자 ​

뉴스 Edition > 연예&스포츠
 
‘미스 맘마미아’ 출산 후 더 예뻐진 장영남, 가을 여자로 변신!
  • [ 기사입력   2014-12-03 오전 10:59 ]



    ‘미스 맘마미아’ 출산 후 더 예뻐진 장영남, 가을 여자로 변신!

    - ‘명품배우’ 장영남, ‘미스 맘마미아’ 스틸공개!

     

     

     

     

     

     

    연기력 지존 배우 장영남이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미스 맘마미아’의 제작사 GnG프로덕션은 트렌치코트를 입고 공원에 있는 장영남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깊은 생각에 빠진 장영남이 누군가와 통화를 하는 장면이다.(아래 사진)

     

    출산 후 더욱 예뻐진 미모로 드라마에 복귀한 장영남은 KBS N 특별기획 ‘Miss 맘마미아’(극본 박성진, 성주현 / 연출 김종창)에서 사랑을 꿈꾸는 미혼모 이미련 역으로 출연한다. 장영남은 일용직 아르바이트 미혼모의 고된 삶과 웃음, 사랑을 보여줄 전망이다.

     

    ‘미스 맘마미아’는 과거가 있는 네 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인생분투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드라마이다. 그리고 네 여자를 둘러싼 두 남자, 진실된 사랑을 꿈꾸는 연애초보남과 사랑을 버려야 했던 연애사냥꾼의 좌충우돌 사랑찾기를 감각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장영남의 명품 연기를 볼 수 있는 ‘미스 맘마미아’는 12월 KBS drama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NTD Korea 강문경기자  ​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