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男男 캐스팅, 조승우+이병헌…영화 '내부자들'(한) 배우 이병헌과 조승우가 영화 '내부자들'(우민호 감독, 내부자들 문화전문회사 제작) 출연을 결정하며 환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배우 조승우는 내년 개봉할 예정인 영화 '내부자들'의 주인공으로 합류해 이병헌과 호흡을 맞춘다고 배급사 쇼박스가 4일 밝혔다.'내부자들'은 윤태호 작가가 연재했던 동명의 웹툰을 바탕으로 '파괴된 사나이'(2010)의 우민호 감독이 메가폰을 든 작품이다. 영화는 우리 사회 깊숙한 곳까지 뿌리박은 부정부패를 고발한 내용이다.조승우는 비리 정치인의 저격수 우장훈 검사 역을 맡아 정치깡패 안상구 역을 소화할 이병헌과 연기 대결을 펼친다.영화는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올 여름 촬영에 들어간다.

뉴스 Edition > 연예&스포츠
 
환상의 男男 캐스팅, 조승우+이병헌…영화 '내부자들'(한)
  • [ 기사입력   2014-06-05 오전 02:03 ]
    배우 이병헌과 조승우가 영화 '내부자들'(우민호 감독, 내부자들 문화전문회사 제작) 출연을 결정하며 환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배우 조승우는 내년 개봉할 예정인 영화 '내부자들'의 주인공으로 합류해 이병헌과 호흡을 맞춘다고 배급사 쇼박스가 4일 밝혔다.

    '내부자들'은 윤태호 작가가 연재했던 동명의 웹툰을 바탕으로 '파괴된 사나이'(2010)의 우민호 감독이 메가폰을 든 작품이다. 영화는 우리 사회 깊숙한 곳까지 뿌리박은 부정부패를 고발한 내용이다.

    조승우는 비리 정치인의 저격수 우장훈 검사 역을 맡아 정치깡패 안상구 역을 소화할 이병헌과 연기 대결을 펼친다.

    영화는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올 여름 촬영에 들어간다.

Tweeter Facebook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