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능력과 스타일 모두 갖춘 워너비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한채영이 능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고아리로 ‘워너비 레이디’ 등극을 예고했다. 극 중 한채영이 분하는 ‘고아리’는 미국 명문 광고 스쿨을 졸업, 상대의 시선을 붙잡는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언변, 탁월한 사교력 등 AE가 갖춰야할 최고의 조건들을 고루 갖춘 그녀는 궁지에 몰린 상황도 반전시키는 뛰어난 임기응변으로 금산애드 최고의 영업력을 자랑한다. 공개된 스틸은 1회에 등장하는 장면으로 광고를 따내기 위해 광고주를 비롯한 금산애드의 모든 직원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PT(PresenTation)를 진행하는 아리의 모습. 한 번의 실수로 고객을 놓칠 수 있는 살벌한 회의장 안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모습은 그녀가 왜 남자들을 제치고 최고의 영업력을 자랑하는 지 알 수 있는 대목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 킬 예정이다. 특히,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호피무늬의 재킷과 반짝이는 가죽바지를 입고 있는 한채영의 세련된 옷차림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함을 자랑하는 터. 한채영의 패셔너블한 모습은 드라마를 즐길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로 극에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많은 여성들에게 ‘워너비’로 등극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 관계자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고아리의 모습을 통해 왜 그녀가 금산애드 영업 1위를 자랑할 수밖에 없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광고물을 따내기 위한 피 말리는 전쟁터 속에서 그녀가 펼치게 될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를 배경으로 광고에 미친 열정 가득한 사람들의 삶과 사랑을 구석구석 리얼하게 그려내며 흥미를 모을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2월 4일(월) 밤 10시 ‘학교 2013’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래몽래인)

뉴스 Edition > 연예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능력과 스타일 모두 갖춘 워너비
  • [ 기사입력   2013-01-25 14:25:50 ]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한채영이 능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고아리로 ‘워너비 레이디’ 등극을 예고했다.

     

    극 중 한채영이 분하는 ‘고아리’는 미국 명문 광고 스쿨을 졸업, 상대의 시선을 붙잡는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언변, 탁월한 사교력 등 AE가 갖춰야할 최고의 조건들을 고루 갖춘 그녀는 궁지에 몰린 상황도 반전시키는 뛰어난 임기응변으로 금산애드 최고의 영업력을 자랑한다.

     

    공개된 스틸은 1회에 등장하는 장면으로 광고를 따내기 위해 광고주를 비롯한 금산애드의 모든 직원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PT(PresenTation)를 진행하는 아리의 모습. 한 번의 실수로 고객을 놓칠 수 있는 살벌한 회의장 안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모습은 그녀가 왜 남자들을 제치고 최고의 영업력을 자랑하는 지 알 수 있는 대목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 킬 예정이다.

     

    특히,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호피무늬의 재킷과 반짝이는 가죽바지를 입고 있는 한채영의 세련된 옷차림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함을 자랑하는 터. 한채영의 패셔너블한 모습은 드라마를 즐길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로 극에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많은 여성들에게 ‘워너비’로 등극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 관계자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고아리의 모습을 통해 왜 그녀가 금산애드 영업 1위를 자랑할 수밖에 없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광고물을 따내기 위한 피 말리는 전쟁터 속에서 그녀가 펼치게 될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를 배경으로 광고에 미친 열정 가득한 사람들의 삶과 사랑을 구석구석 리얼하게 그려내며 흥미를 모을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2월 4일(월) 밤 10시 ‘학교 2013’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래몽래인)


Twee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