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3’ 한동근-나경원, 감각적이고 파격적인 선곡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에서 한동근, 나경원이 감동과 파격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25일)부터 6회에 거쳐 진행되는 ‘위탄3’ 생방송 무대는 기존의 틀을 벗고 그룹별로 경쟁을 치러 TOP4를 결정, 확 달라진 방식으로 더욱 불꽃 튀는 경쟁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시즌 생방송 무대는 생방송 진출자들이 직접 선곡한 자유곡 무대로 이루어지기에 TOP16은 자신의 실력과 끼를 충분히 발산할 수 있는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TOP16 중 ‘리틀 임재범’ 한동근과 ‘독보적인 스캣’ 나경원의 전혀 예상치 못했던 심상치 않은 포스의 선곡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그동안 이글스의 ‘Desparado’, 존 레전드의 ‘Ordinary people’ 등의 명곡을 부르며 폭풍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단 번에 ‘리틀 임재범’으로 등극, 강한 인상을 남긴 한동근은 첫 생방송 무대에서 故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불러 추운 겨울 마음을 녹여주는 따뜻한 노래로 또 한 번의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스티비 원더의 ‘Superstition’,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Rehab’ 등의 어려운 곡으로 미친 리듬감과 무대 위에서 즐길 줄 아는 여유를 보여온 ‘독보적인 스캣’ 나경원은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최고의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주문’을 선곡, 파격적인 변신을 예상케 해 폭풍 같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위탄3’ 관계자는 “TOP16이 자기가 가장 자신 있는 곡을 선택한 만큼 보다 완벽하고 환상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며 “생방송 극한의 서바이벌 무대가 시작됐다. 확 달라진 방식만큼 눈과 귀를 매료시킬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으니 누가 끝까지 살아남아 우승의 영광을 차지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한동근의 감각적인 선곡과 나경원의 파격적인 선곡으로 오늘(25일)부터 시작되는 생방송 무대에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위탄3’는 밤 9시 55분 1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각 그룹별 멘토들에 의해 생방송에 진출하게 된 4명의 얼굴도 공개된다. (사진제공= 코엔 미디어)

뉴스 Edition > 연예
 
‘위탄3’ 한동근-나경원, 감각적이고 파격적인 선곡
  • [ 기사입력   2013-01-25 13:48:08 ]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에서 한동근, 나경원이 감동과 파격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25일)부터 6회에 거쳐 진행되는 ‘위탄3’ 생방송 무대는 기존의 틀을 벗고 그룹별로 경쟁을 치러 TOP4를 결정, 확 달라진 방식으로 더욱 불꽃 튀는 경쟁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시즌 생방송 무대는 생방송 진출자들이 직접 선곡한 자유곡 무대로 이루어지기에 TOP16은 자신의 실력과 끼를 충분히 발산할 수 있는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TOP16 중 ‘리틀 임재범’ 한동근과 ‘독보적인 스캣’ 나경원의 전혀 예상치 못했던 심상치 않은 포스의 선곡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그동안 이글스의 ‘Desparado’, 존 레전드의 ‘Ordinary people’ 등의 명곡을 부르며 폭풍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단 번에 ‘리틀 임재범’으로 등극, 강한 인상을 남긴 한동근은 첫 생방송 무대에서 故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불러 추운 겨울 마음을 녹여주는 따뜻한 노래로 또 한 번의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스티비 원더의 ‘Superstition’,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Rehab’ 등의 어려운 곡으로 미친 리듬감과 무대 위에서 즐길 줄 아는 여유를 보여온 ‘독보적인 스캣’ 나경원은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최고의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주문’을 선곡, 파격적인 변신을 예상케 해 폭풍 같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위탄3’ 관계자는 “TOP16이 자기가 가장 자신 있는 곡을 선택한 만큼 보다 완벽하고 환상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며 “생방송 극한의 서바이벌 무대가 시작됐다. 확 달라진 방식만큼 눈과 귀를 매료시킬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으니 누가 끝까지 살아남아 우승의 영광을 차지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한동근의 감각적인 선곡과 나경원의 파격적인 선곡으로 오늘(25일)부터 시작되는 생방송 무대에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위탄3’는 밤 9시 55분 1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각 그룹별 멘토들에 의해 생방송에 진출하게 된 4명의 얼굴도 공개된다.  (사진제공= 코엔 미디어)


Twee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