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강심장’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감 과시 배우 이동욱이 2013년에도 재치와 센스를 겸비한 입담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MC로 맹활약중인 이동욱이 ‘신년특집 2탄’을 통해 2012년에 이어 재치와 센스를 겸비한 입담을 아낌없이 과시한 것. 이날 방송에는 게스트로 유하나-이용규 부부가 출연했고, 야구단에서 활동하며 시구에도 참여하고 있는 MC 이동욱이 올해 FA가 된 이용규 선수에게 애정 어린 눈빛으로 ‘기아타이거즈에 남아주세요’라고 말하며 ‘열혈 야구팬’으로서 간절함을 드러냈다. 이에 게스트들이 웃으며 ‘FA대어에게 무슨 말이냐’라고 술렁이자, 이동욱은 ‘구단주님! 이용규 선수를 꼭 잡아주세요~’라고 말하며 구단에 남아줄 것을 재차 강조해 ‘야구 마니아’임을 인증하며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굿~ 모든 기아 팬들의 심정을 대변해주네요’ ‘야구 마니아답게 2013년에도 롱런 하는 입담!’ ‘적절한 타이밍에 질문해주시는 센스동욱’ ‘이동욱씨와 함께 야구장가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신년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강심장'에는 박신양, 김정태, 김정화, 김형범, 이용규 유하나 부부, 쥬얼리 예원, 정가은, B1A4 바로, 산들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강심장’ 방송화면캡쳐)

뉴스 Edition > 연예
 
이동욱, ‘강심장’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감 과시
  • [ 기사입력   2013-01-16 12:52:03 ]

     

    배우 이동욱이 2013년에도 재치와 센스를 겸비한 입담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MC로 맹활약중인 이동욱이 ‘신년특집 2탄’을 통해 2012년에 이어 재치와 센스를 겸비한 입담을 아낌없이 과시한 것.

     

    이날 방송에는 게스트로 유하나-이용규 부부가 출연했고, 야구단에서 활동하며 시구에도 참여하고 있는 MC 이동욱이 올해 FA가 된 이용규 선수에게 애정 어린 눈빛으로 ‘기아타이거즈에 남아주세요’라고 말하며 ‘열혈 야구팬’으로서 간절함을 드러냈다.

     

    이에 게스트들이 웃으며 ‘FA대어에게 무슨 말이냐’라고 술렁이자, 이동욱은 ‘구단주님! 이용규 선수를 꼭 잡아주세요~’라고 말하며 구단에 남아줄 것을 재차 강조해 ‘야구 마니아’임을 인증하며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굿~ 모든 기아 팬들의 심정을 대변해주네요’ ‘야구 마니아답게 2013년에도 롱런 하는 입담!’ ‘적절한 타이밍에 질문해주시는 센스동욱’ ‘이동욱씨와 함께 야구장가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신년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강심장'에는 박신양, 김정태, 김정화, 김형범, 이용규 유하나 부부, 쥬얼리 예원, 정가은, B1A4 바로, 산들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강심장’ 방송화면캡쳐)


Twee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