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 "이제 눈소리도 톡 댓 톡 댓으로 들려요"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이 본인의 트위터 (@Secretimehs)에 “눈사람님”과 데이트를 하는 앙증맞은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지난 5일 함박눈이 쌓인 서울을 보여주기라도 하듯이 시크릿의 전효성은 본인의 트위터에 “눈이 쏟아지네요. 온 세상이 하얗다! 이제 눈오는 소리도 톡 댓 톡 댓으로 들립니다. 눈사람님이 외롭게 눈 맞고 있길래 우산 같이. 눈 안 맞게 해줬다고 톡 댓 대박나게 해준데요 눈사람님이!”라는 글과 함께 눈사람에게 우산을 씌워주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키 높이를 맞춘 눈사람은 머리카락이 듬성듬성 있고, 눈, 코, 입에 안경과 목도리까지 갖추고 있어 전효성의 데이트 상대로는 부족함이 없어 보여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 옆에서 전효성은 반달눈 모양을 하고 눈사람에게 우산을 씌운 채로 환한 미소를 보내고 있어 보는 이들 역시 기분 좋게 하고 있다.이를 접한 팬들은 “눈사람이 부럽기는 처음” “나도 눈 맞고 있으면 우산 씌워주나?” “눈사람 얼굴이 전효성 4배” “눈사람이 눈 맞을까봐 걱정하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전효성의 귀여운 모습을 환호했다. 시크릿은 지난 4일 신곡 ‘토크 댓(TALK THA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멜론 일간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제공=TS 엔터테인먼트)

뉴스 Edition > 연예
 
시크릿 전효성, "이제 눈소리도 톡 댓 톡 댓으로 들려요"
  • [ 기사입력   2012-12-06 18:10:00 ]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이 본인의 트위터 (@Secretimehs)에 “눈사람님”과 데이트를 하는 앙증맞은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일 함박눈이 쌓인 서울을 보여주기라도 하듯이 시크릿의 전효성은 본인의 트위터에 “눈이 쏟아지네요. 온 세상이 하얗다! 이제 눈오는 소리도 톡 댓 톡 댓으로 들립니다. 눈사람님이 외롭게 눈 맞고 있길래 우산 같이. 눈 안 맞게 해줬다고 톡 댓 대박나게 해준데요 눈사람님이!”라는 글과 함께 눈사람에게 우산을 씌워주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키 높이를 맞춘 눈사람은 머리카락이 듬성듬성 있고, 눈, 코, 입에 안경과 목도리까지 갖추고 있어 전효성의 데이트 상대로는 부족함이 없어 보여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 옆에서 전효성은 반달눈 모양을 하고 눈사람에게 우산을 씌운 채로 환한 미소를 보내고 있어 보는 이들 역시 기분 좋게 하고 있다.


    이를 접한 팬들은 “눈사람이 부럽기는 처음” “나도 눈 맞고 있으면 우산 씌워주나?” “눈사람 얼굴이 전효성 4배” “눈사람이 눈 맞을까봐 걱정하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전효성의 귀여운 모습을 환호했다.


    시크릿은 지난 4일 신곡 ‘토크 댓(TALK THA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멜론 일간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제공=TS 엔터테인먼트)


Twee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