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제 몸매의 점수는 92점이에요" 신이 내린 황금비율의 소유자 장윤주가 ‘뷰티업’에 출연했다. 이날 장윤주는 절친한 패션칼럼리스트 심우찬과 함께 녹화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자신만의 몸매 관리법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그녀는 “운동을 하지 않고선 절대 지금의 몸매를 유지하기 어렵다. 아침에 일어나 아무것도 먹지 않은 상태에서 무작정 뛴다” 라며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그녀는 “매일매일 내 몸 상태를 점검해야 한다“ 라고 말하며 무엇을 먹었는지 누구를 만나는지에 따라 몸이 달라진다고 덧붙였다. 거울 앞에서 본인의 몸을 볼 때 발란스와 라인이 맘에 든다는 장윤주, 자신의 몸매를 점수로 매긴다고 하면 몇 점이냐고 묻자, 그녀는 귀엽게 “92점”이라고 대답해 솔직한 면모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평상시 어떻게 메이크업을 하냐는 질문에 장윤주는 “화보에서는 짙은 화장과 과감한 의상을 시도하지만 평소에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즐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동양적인 얼굴이고 광대뼈가 튀어나온 편인데 가리는 것보다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싶다”라며 당당한 아름다움에 대해 강조했다. 그녀는 자신의 파우치를 열어 한 듯 안한듯한 내추럴한 볼터치화장법과 손쉽게 눈썹을 그리는 방법도 소개했다. 장윤주의 몸매 노하우와 유쾌한 뷰티인터뷰는 12월 7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JTBC ‘뷰티업’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

뉴스 Edition > 연예
 
장윤주, "제 몸매의 점수는 92점이에요"
  • [ 기사입력   2012-12-06 18:05:53 ]

     

    신이 내린 황금비율의 소유자 장윤주가 ‘뷰티업’에 출연했다.

     

    이날 장윤주는 절친한 패션칼럼리스트 심우찬과 함께 녹화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자신만의 몸매 관리법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그녀는 “운동을 하지 않고선 절대 지금의 몸매를 유지하기 어렵다. 아침에 일어나 아무것도 먹지 않은 상태에서 무작정 뛴다” 라며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그녀는 “매일매일 내 몸 상태를 점검해야 한다“ 라고 말하며 무엇을 먹었는지 누구를 만나는지에 따라 몸이 달라진다고 덧붙였다.

     

    거울 앞에서 본인의 몸을 볼 때 발란스와 라인이 맘에 든다는 장윤주, 자신의 몸매를 점수로 매긴다고 하면 몇 점이냐고 묻자, 그녀는 귀엽게 “92점”이라고 대답해 솔직한 면모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평상시 어떻게 메이크업을 하냐는 질문에 장윤주는 “화보에서는 짙은 화장과 과감한 의상을 시도하지만 평소에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즐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동양적인 얼굴이고 광대뼈가 튀어나온 편인데 가리는 것보다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싶다”라며 당당한 아름다움에 대해 강조했다.  

     

    그녀는 자신의 파우치를 열어 한 듯 안한듯한 내추럴한 볼터치화장법과 손쉽게 눈썹을 그리는 방법도 소개했다.

     

    장윤주의 몸매 노하우와 유쾌한 뷰티인터뷰는 12월 7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JTBC ‘뷰티업’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


Twee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