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 최근 근황을 셀카 통해 "잘 지내고 있어요" 배우 박주미가 최근 근황 셀카를 공개했다. 박주미는 3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여러분 저 잘지내고 있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주미는 귀여운 도트무늬의 수면 잠옷을 입고 소녀같이 머리를 땋고 귀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박주미는 무결점 피부와 쌩얼이지만 변함없는 미모로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 “크리마스마스 트리앞 소녀 같다”, “아프다더니 더 예뻐졌네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박주미는 내년 상반기 쯤 새로운 작품으로 복귀를 한다고 밝혀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더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제공=레젤이엔엠 코리아)

뉴스 Edition > 연예
 
박주미, 최근 근황을 셀카 통해 "잘 지내고 있어요"
  • [ 기사입력   2012-12-03 23:16:25 ]

     

    배우 박주미가 최근 근황 셀카를 공개했다.      

     

    박주미는 3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여러분 저 잘지내고 있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주미는 귀여운 도트무늬의 수면 잠옷을 입고 소녀같이 머리를 땋고 귀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박주미는 무결점 피부와 쌩얼이지만 변함없는 미모로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 “크리마스마스 트리앞 소녀 같다”, “아프다더니 더 예뻐졌네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박주미는 내년 상반기 쯤 새로운 작품으로 복귀를 한다고 밝혀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더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제공=레젤이엔엠 코리아)


Tweeter Facebook